세계일보

검색

위키미키 최유정X김도연 동반 연기…웹드 ‘솔로 말고 멜로’ 출연

입력 : 2020-07-07 21:59:01 수정 : 2020-07-07 21:58: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중-여고-여대 1학년 함께 온 친구 역
남자 셋과 쉐어하우스 좌충우돌 스토리
프로듀스101-I.O.I-위키미키 함께온 우정
단짝친구 연기로 어떤 케미 나올까 기대
위키미키 최유정(왼쪽)과 김도연(오른쪽)이 웹드라마 ‘솔로 말고 멜로’에 동반 출연한다. 판타지오 제공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멤버 최유정(21)과 김도연(21)이 웹드라마 ‘솔로 말고 멜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솔로 말고 멜로’는 여중·여고를 졸업에 나란히 여대에 입학해 ‘여초 생활 7년’에 함께 모태솔로인 봉주이(최유정 분)와 지연서(김도연 분)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들은 얼떨결에 남자 셋이 사는 공유주택(쉐어하우스)에 입주하며 좌충우돌 일상에 치이는 중 로맨스에도 취하는 대학 초년생 생활을 보내며 ‘첫 연애’에 들어서게 된다.

 

최유정이 연기하는 봉주이는 순한 외모에 수더분한 성격으로 여자들 사이에서는 웃음도 많고 부담없이 지내나 남자만 보면 긴장해 말이 없어지는 인물이다. 김도연이 연기하는 지연서는 시크한 겉모습과 달리 쉽게 사랑에 빠지고 빈틈 많은 철부지다.

 

프로듀스101 연습생 시절과 프로젝트그룹 I.O.I(아이오아이)를 거쳐 위키미키까지 함께 오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동갑내기 최유정과 김도연의 ‘연기 케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솔로 말고 멜로’는 와이낫미디어가 제작을 맡았고, 콬TV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하반기 방송된다. 정규 방송에 앞서 시즌(Seezn)에서 선공개가 이뤄질 계획이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