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즈원 ‘블룸 아이즈’ 컴백쇼 열정 무대…‘피에스타’ 돌풍 예감

입력 : 2020-02-17 22:48:38 수정 : 2020-02-18 20:27: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엠넷 쇼 ‘컴백 아이즈원 블룸 아이즈’
스페이스십·해바라기 등 5곡 첫 무대
발매 첫날 음원차트 순위 석권 ‘기세’
17일 오후 방송된 엠넷 아이즈원 컴백쇼에서 아이즈원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쇼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본격 복귀를 알렸다.

 

17일 오후 위성·케이블 채널 엠넷은 아이즈원 컴백쇼 ‘컴백 아이즈원 블룸 아이즈’(COMEBACK IZ*ONE BLOOM*IZ)를 방송했다.

 

아이즈원은 방송에서 첫 정규 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무대를 펼쳤다.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 및 판매도 시작됐다.

 

아이즈원은 리더 권은비(25)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SPACESHIP’으로 무대를 시작했다.

17일 방송된 엠넷 아이즈원 컴백쇼에서 아이즈원이 신곡 ‘피에스타’를 부르고 있다.

 

이어진 ‘해바라기’와 ‘AYAYAYA’ 공연에서도 아이즈원만의 걸크러시와 상큼한 매력을 아낌없이 방출했다.

 

핀란드 전통 의상에서 원안을 떠온 옷을 입고 짧은 치마와 함께 역동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이들의 주 무대가 막이 올랐다. 타이틀곡 ‘피에스타’ 무대였다.

 

이외에도 ‘SO CURIOUS’ 까지 아이즈원은 5곡을 선보였다.

 

아이즈원은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사태’서 이어진 공백기의 아쉬움을 털어내듯 최선의 무대를 펼쳤다.

 

조유리(19)는 “힘들어 주저 앉을 때마다 오늘을 생각하며 다들 다시 일어서 연습했다”며 “오늘이 오니 꿈같다”고 말했다.

 

강혜원(21)은 “처음부터 끝까지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들에 인사를전했다.

 

‘피에스타’는 이날 오후 9시 벅스뮤직과 소리바다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멜론과 지니뮤직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선전했다. 앨범 판매량도 상위권에 올랐다.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지난 4일 예약 판매 시작 후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핫트랙스, 신나라 레코드 증에서 판매량 최상위권을 기록 중”이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가 초동 판매 13만 장을 넘기며 당시 한국 걸그룹 신기록을 기록했던 아이즈원은 공백기를 딛고 재도약을 꿈꾸고 있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사진=엠넷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