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조민아, 발렌타인 데이 맞아 남자친구 공개 "당신 여자라 행복해"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2-14 16:34:54 수정 : 2020-02-14 16:34: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사진 오른쪽)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조민아는 1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품절 임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민아는 한 남성과 손을 잡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남성의 얼굴은 가려진 상태.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조민아는 이날 “당신과 내가 손잡고 걷고 있는 세상이 아름다워서 꽃길이 아니라 힘겨움도 즐거움도 ‘우리’라는 이름으로 함께 겪어내고 있기에 그게 어떤 길이든 꽃길”이라고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이어 “늘 곁에서 더 많이 노력하고 아끼고 존중하고 배려하며 끝까지 사랑할 것”이라며 “감사하다. 당신 여자라서 행복하다”고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이와 함께 남자친구의 상반신 사진도 게재했다.

 

아울러 조민아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남자친구에게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줬다고 밝혔다.

 

딸기 달콤 케이크, 바나나 푸딩 케이크, 쑥 푸딩 케이크, 흑임자 푸딩 케이크 등을 만들어 남자친구를 비롯해 그의 지인들 케이크도 준비했다고.

 

한편 조민아는 지난달 1일 공개 구혼 글을 올린 이후 지난달 27일 열애 사실을 밝혔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조민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