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소유진♥백종원 딸 생일파티 온 연예인 누구? "막내 세은 2살 축하"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2-10 10:35:56 수정 : 2020-02-10 10:35: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소유진, 더 본 코리아 대표 백종원 부부의 셋째 딸 세은(사진) 양의 생일 파티가 열렸다.

 

배우 이시영은 지난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세은아, 생일 축하해. 항상 지금처럼 해맑고 건강하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시영은 “어제 너무 고생한 유진 언니와 형부 감사해요”라며 “항상 맛있는 음식. 그리고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집. 갈 때마다 행복 충전하고 온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세은 양의 생일 파티를 위해 백종원·소유진 부부가 직접 마련한 음식들이 준비 돼있다.

 

샐러드부터 스테이크까지 막내 딸 생일 파티에도 남다른 스케일과 뛰어난 요리 실력을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푸짐한 차림에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 식탁 중앙에는 딸을 위한 케이크도 있었다.

왼쪽 앞부터 김원효, 심진화, 박솔미, 이시영. 오른쪽 앞 소유진, 백종원.

 

올해 2살이 된 세은 양의 생일 파티에는 배우 이시영뿐만 아니라 배우 박솔미와 김원효·심진화 부부도 참석했다.

 

평소 친분을 나누던 지인들을 딸의 생일 파티에 초대해 친목을 다진 것으로 보인다.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와 소유진, 백종원, 이시영, 박솔미, 심진화, 김원효의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한편 백종원과 소유진은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삼 남매 용희 군, 서현 양, 세은 양을 두고 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아빠본색’ 방송화면, 소유진·이시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