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듀테크기업 호두랩스, 호두잉글리시 연계 화상영어 서비스 오픈

입력 : 2019-12-06 09:45:40 수정 : 2019-12-06 09:45: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파고다교육그룹과 계약 체결

 

게임기반 영어학습 서비스인 호두잉글리시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호두랩스(대표 김민우)가 호두잉글리시 학습 컨텐츠 연계 화상영어 서비스를 5일 공개하며, 파고다교육그룹(대표 고루다)의 전화, 화상영어브랜드인 파고다토쿨과 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호두랩스는 호두잉글리시 게임내 영어학습 콘텐츠를 유, 초등학생 화상영어에 최적화되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파고다교육그룹과 파고다토쿨을 기반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전화, 화상영어 서비스로 운영과 솔루션을 공급한다. 

 

이번 계약을 추진한 호두랩스의 강경화 에듀테크 사업실 사업기획팀장은 “호두잉글리시는 제시되는 영어 표현들을 듣거나 읽고 소리내어 말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최상의 인풋을 통해 아웃풋을 끌어내는 학습솔루션이다. 다만, 제시되는 영어표현에 국한된다는 한계점이 있었다”고 밝히며 “이번 화상영어 연계학습 서비스를 통해서 스스로 자유롭게 영어를 말할 수 있는 언어환경을 추가적으로 구성하여, 초등영어 말하기 학습에 있어서 제공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서비스되는 호두잉글리시 화상영어 서비스는 호두잉글리시 게임학습 중 진행되는 ‘청크 학습’(단어 여러 개가 운집되어 뜻을 가지는 단위의 학습)을 초등영어 회화기반의 콘텐츠 전반에 매핑하여 게임안에서 학습한 내용을 화상 영어 학습 중에도 지속 반복적으로 노출되며 발화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호두랩스는 ‘청크 학습’을 통해 습득한 언어를 원어민과 자연스럽게 응용 발화할 수 있는 기회를 충분히 제공함으로써, 학습자들에게 영어를 언어로 받아들이게 하는 체득 학습 제공은 물론, 실제 영어회화 능력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호두랩스는 화상영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12월 15일까지 오픈기념 3개월 패키지 추가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화상영어 프로그램은 호두잉글리시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