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니섹스 캐주얼 ‘플루크’, 11월 4일 단 하루 브랜드데이 진행

입력 : 2019-11-04 08:58:00 수정 : 2019-11-01 17:07: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와이에이치컴퍼니에서 출시한 유니섹스 캐주얼 전문 브랜드 ‘플루크’에서는 네이버쇼핑을 통한 테마기획전으로, 11월 4일 단 하루 ‘플루크 브랜드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루크의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플루크 19FW 모든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롱패딩과 숏패딩, 야상패딩, 양털, 후리스, 경량패딩, 경량베스트를 비롯해 맨투맨티셔츠, 후드티셔츠, 후드집업, 트레이닝팬츠, 코듀로이, 면팬츠 등의 고퀄리티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벌써 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브랜드데이 테마기획전의 플루크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인 만큼 남녀 구분 없이 모두가 유니크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다.

 

플루크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좋은 품질의 아우터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키링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므로 패션 아이템에 관심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기대할만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브랜드데이에 대한 참여는 당일 네이버에서 ‘플루크’를 검색한 뒤 네이버 브랜드관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가성비 높은 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대거 몰려 조기매진 될 수 있으므로 쇼핑 시 참고하길 담당자는 권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