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번 주말 핼러윈 파티 어디로 가볼까

입력 : 2019-10-26 02:10:00 수정 : 2019-10-26 14:29: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워커힐호텔 핼러윈 파티

 

힙합공연, 드라큘라 가면무도회, 놀이동산을 습격한 몬스터, 무제한 맥주와 와인까지. 올해 핼러윈 파티가 더욱 풍성해졌다. 이번주말이 피크다. 호텔업계는 다양한 핼러윈 파티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니 입맛대로 골라 가보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6일 토요일 한강과 서울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마련한다. 유니크한 보이스가 특징인 래퍼 킬라그램, 그리고 슬리피 등 유명 힙합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의 퍼포먼스,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핼러윈 테마의 데코 등 올해 가장 핫한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핼러윈 파티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가면무도회 콘셉트에 착안한 ‘호텔 드라큘라’ 핼러윈 파티가 26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펼쳐진다. 드라큘라 성에서 즐기는 가장무도회를 주제로 3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데 마치 드라큘라 성에 입장하듯 더 그리핀 곳곳에 포토존을 마련해 입장과 동시에 핼러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중세 시대 의상을 입은 바텐더가 직접 고객을 맞이한다. 특별한 코스튬 없이도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가면, 핼러윈 액세서리, 페이스 페인팅이 마련돼 현장에서 나만의 핼러윈 분장을 완성할 수 있다. 시간별로 준비된 마술쇼부터 타로 카드,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구성돼 볼거리 및 즐거움 가득한 핼러윈 파티를 선사한다. 바텐더와 세프가 직접 핼러윈 파티만을 위해 기획한 ‘Stay Young’ 칵테일과 ‘5 Monster Social Shot’ 등  눈과 입을 즐겁게 할 감각적인 음료와 핼러윈 시그니처 핑거푸드 메뉴도 준비된다. 프리미엄 보드카 벨베데레(Belvedere),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마녀의 디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25일 오후 9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로비라운지에서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뷔페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마녀의 디너’를 마련했다. 핼러윈 분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핼러윈 테마의 포토존에서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좀비를 이겨라’, ‘복불복 게임’,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이 준비된다. 특히 핼러윈 콘셉트로 만들어진 디저트와 호텔 셰프가 준비한 식사 대용 메뉴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 소믈리에팀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칵테일, 맥주 등의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핼러윈 파티

 

국내 최초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 만큼 매년 다양한 콘셉트로 이색적인 파티를 선보여 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인기 서바이벌 슈팅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와 손 잡고 ‘웰컴 투 데드 쉘터(Welcome To Dead Shelter)’ 오는 31일 연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좀비로 뒤덮힌 세상에 하나뿐인 피난처로 변신한다. 외부로부터 공격해오는 좀비를 피하기 위해 철문을 닫아 건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 낸다. 직원 역시 좀비, 인간 생존자 등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캐릭터로 분해 손님을 맞이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배틀그라운드의 대표 아이템 ‘길리슈트’ 및 ‘삼뚝’ 헬멧을 이용해 분장한 직원들도 곳곳에서 볼 수 있어 마치 게임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파티에 참여하는 고객은 파티 테마에 맞는 좀비 분장을 받아볼 수 있다. DJ 공연 및 라이브 밴드 공연, 웰컴 드링크 한잔과 경품 추첨,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 및 배틀 그라운드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7개의 제이제이 마호니스 공간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웰컴 투 데드 쉘터’ 파티는 11월 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는 스위트 몬스터, 좀비덤 등 핼러원 인기 캐릭터 총집결해 있다. 지난 18일부터 이달말까지  악동 몬스터들이 초대하는 상상 속 할로윈 파티, ‘할로윈 몬스터 박스(Halloween Monster Box)’가 진행중이다. 특히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 몬스터와 함께한다. 원더박스 특유의 동화적 느낌과 스위트 몬스터의 익살스러움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명소가 되고 있다. 곳곳에 마련된 체험존과 포토존에서는 스위트 몬스터 대표 캐릭터들이 방문객을 반긴다. 취향저격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물론 할로윈 디저트로 가득한 원더 푸드트럭도 마련된다.

 

매주 금요일과 공휴일을 포함한 주말에는 원더박스를 어슬렁대는 좀비덤 캐릭터와의 짜릿한 한판 승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좀비덤의 캐릭터들은 서프라이즈 게임존에서 방문객들을 급습해 미션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에서 이기면 준비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하고 기발한 할로윈 메이크업과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다. 마녀, 드라큘라, 유령 등으로 변장이 가능한 분장실과 드레스룸이 준비되어 온 가족이 함께 영화 같은 할로윈을 보낼 수 있다. 할로윈을 기념해 원더박스 ‘할로윈 나이트 패스’도 선보였다. 11월 17일까지만 진행되는데 오후 6시 30분 이후 입장하는 야간 티켓으로 최대 50% 할인된다.

 

최현태 기자 htchoi@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