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인석, 둘째 임신 중인 안젤라 박 "더 좋은 사람 된건 당신 때문"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09-14 13:47:40 수정 : 2019-09-14 13:47: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김인석(사진 오른쪽)이 아내 안젤라 박(〃왼쪽)의 생일을 축하했다. 

 

14일 김인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두 다 당신 때문입니다. 내가 더 좋은사람이 된 건. 사랑합니다. 오늘 9월 14일 생일인 안젤라 축하행~여러분 괜찮으시다면 안젤라 인스타가서 축하 메세지 많이 남겨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젤라박과 김인석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 석양이 은은한 장소에서 어깨 동무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의 환한 미소에 시선이 간다. 

 

 

한편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5개월의 열애 끝에 2014년 11월 결혼 후 2016년 3월 첫 아들을 봤다. 최근 둘째를 품에 안았다.

 

 

안젤라 박은 미국 국적을 지닌 영어 전문 방송인으로 미국 하와이대학교 마노아 캠퍼스에서 심리학과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학사를 전공했다. 그는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출신이기도 하다. 안젤라 박은 뛰어난 영어 솜씨로 EBS 라디오 프로 ‘귀가 트이는 영어’ ‘김과장 영어로 날다’ ‘모닝 스페셜’ 등의 영어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김인석은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KBS2 ‘개그콘서트’에서 미남 개그맨으로 입소문을 얻었다. 개그계의 절친한 동료인 윤성호, 박휘순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을 결성, 신곡 ‘나이탓’을 발표하며 가수로도 활약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김인석·안젤라 박 SNS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