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지구환경보호" 앞장선 방탄소년단 지민 해외팬들, "인류 평화와 안녕 위한 생일 프로젝트" 공개

입력 : 2019-08-09 09:22:55 수정 : 2019-08-09 10:26: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탄소년단 지민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팬들이 '글로벌 현안'을 고려해 인류 공동체의 평화와 안녕을 위한 의미 있는 생일 프로젝트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5일 지민의 필리핀 팬 커뮤니티는 '우리의 천사, 우리의 세상'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지구환경 보호를 위한 지민 생일 프로젝트’ 일부를 공개했다.

 

지구환경보호 프로젝트 소개

 

'이 프로젝트는 지민을 위해, 그리고 지구환경을 위해 기획됐다'는 진행 의도와 더불어 '방탄소년단과 지민을 응원하는 분들이라면 지구환경보호라는 대의에 동의하고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현재 해당 팬 사이트는 생일 프로젝트 티저를 공개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부산시 교육청 교육기부금, 모교 졸업생 교복비지원 등 평소 꾸준한 기부와 선행으로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참된 아티스트로서 지민의 일관된 행보는 국내외 팬들에게 큰 귀감이 돼 왔다.

 

글로벌 팬들은 지민이 평소 팬들에게 보여온 선한 언행일치에 본받아 ‘모두가 함께 하는 삶’의 가치에 동참해 세계인들의 화합과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는 분위기를 이끄는 데 일조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중국 팬클럽 ‘지민바차이나’ 티저영상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방탄소년단이 해외 가수 최초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오는 10월 11일 공연 확정 후 아랍 팬들이 10월 13일 지민의 특별한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공개한 바 있다

 

아랍권에서는 콘서트 개최와 지민의 생일까지 함께 할 수 있다는 기쁨에 이미 축제 분위기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슈퍼 스케일의 생일 이벤트를 기획해 온 지민의 중국 팬클럽 ‘지민바 차이나(JIMIN BAR CHINA)’는 지난해 지민의 24번째 생일을 맞아 중국, 네덜란드, 일본, 영국, 대만 등 세계 곳곳에서 수십 억대에 이르는 초대형 규모의 18개 광고 이벤트를 진행해 국내외 유명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번 25번째 지민 생일 서포트 역시 역대급 스케일의 생일 서포트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중국 11개 주요 도시 광저우, 베이징, 상하이, 선전, 시안, 우한, 창사, 청두, 충칭, 칭다오, 텐진의 랜드마크를 담은 영상 속 대규모 스케일이 눈길을 끌며 중국 주요 도시를 통한 초대형 서포트 티저를 공개한 '지민 바 차이나'는 최근 생일 프로젝트 모금액 약 3억 4000만원을 팀내 가장 빠르게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해외매체 지민 생일 프로젝트 보도

 

선한 영향력과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지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 프로젝트에 대한 해외 유명 매체들의 관심도 뜨겁다.

 

스페인 해피 FM은 ‘지민 바 차이나’의 생일 서포트 발표에 “지민은 팬들로 인해 가장 특별한 생일을 보내게 될 것이다”라는 소식을 헤드라인으로 전하며 깊은 관심을 보였다. 이 외에도 북미 유명 매체와 중국 매체 등도 큰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인 10월은 전 세계 팬들에게는 축제나 다름없다. 앞으로 두 달여 남았다.

 

전 세계 곳곳에서 어떤 방식의 축하 이벤트와 다양한 생일 콘텐츠들이 쏟아져 나올지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