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KB국민카드 ‘이지 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 출시

입력 : 2019-07-24 03:00:00 수정 : 2019-07-23 16:23: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B국민카드가 저비용항공사(LCC) 항공권 등 여행 관련 다양한 할인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은 여행 특화 상품‘KB국민 이지 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3개 저비용항공사와 제휴해 3개 항공사의 항공권 할인 혜택을 비롯해 유료 부가서비스,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관련 할인을 카드 하나로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비용항공사(LCC) 항공권 구매 시 월 최대 5만원 할인 

 

이 카드는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3개 저비용항공사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수하물, 좌석 지정, 기내식 등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1만원 초과 결제 시 항공사별로 각각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등 여행 관련 할인 혜택 

 

이 카드로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등 여행 관련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면세점, 호텔/숙박 업종의 경우 월 최대 3만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되며,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은 월 최대 7천원까지 이용금액의 3%가 캐시백 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영화, 제과, 아이스크림, 택시 등 생활밀착업종 월 최대 9000원 할인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5%가 할인 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제과∙아이스크림점 △택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각각 월 최대 3천원, 4천원, 2천원이 할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3만 5천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제휴 저비용항공사(진에어/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카드는 고객들의 카드 이용 행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증가하는 저비용항공사 이용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담고 있다”며 “워라밸 문화 확산 추세에 맞춰 많은 고객들이 여행 등 레저 관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정훈 기자 ch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