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우창범, BJ서윤과 '연인관계 인정'으로 불거진 'BJ열매·케이 폭로전'

입력 : 2019-07-03 10:22:39 수정 : 2019-07-03 11:32: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가수 우창범, BJ서윤·BJ케이·BJ열매. 온라인커뮤니티

 

옛 연인인 BJ 열매와 폭로전을 펼치며 화제의 중심에 선 가수 우창범의 연인 BJ 서윤이 3일 오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BJ 서윤은 인기 남성 BJ인 NS남순의 옛 연인으로 아프리카TV 대표 여성 BJ로 인기를 끌고 있다. 

 

BJ 서윤은 아프리카TV 채널 구독자 40만7000명을 보유한 토크·캠방 BJ이다. 서윤은 특유의 애교섞인 목소리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2016년 아프리카TV BJ대상을 수상했으며 아프리카TV BEST BJ, 파트너 BJ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BJ 서윤은 지난 2017년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유명 남성 BJ 남순으로부터 사랑 고백을 받아 이목을 끌었다. BJ 남순은 “서윤아 좋아한다”라며 당시 교제 중이던 서윤에게 사랑 고백을 하면서 대표 여성 BJ로 이름을 알렸다.

 

BJ 남순(풀네임, NS남순)은 연예인 벤, 화요비, 홍진영, 코요태 신지 등 유명 가수들과 합동 방송을 할 정도로 인기 BJ로 꼽힌다. 주로 소통 위주의  방송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BJ 서윤은 최근 할머니 문병을 다녀온다며 휴방 공지를 올렸는데, 공항에서 우창범과 애정 행각을 한 것이 우창범 팬에 의해 포착되면서 결국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지난 2일 BJ 서윤은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우창범과 교제 중인 사실을 밝혔다.

 

이 과정에서 우창범은 옛 연인 BJ 열매와 연애를 했으나 1년 전에 헤어졌고, 헤어진 이유 또한 BJ열매가 BJ 케이와 바람을 피웠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BJ 열매가 자신은 바람을 핀 적이 없다고 주장하면서 감정 싸움이 폭로전으로 이어졌다. 이 폭로전에서 BJ 열매는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부인하며 우창범과 이별 후에 BJ 케이를 만났다고 주장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자신의 게시판 등을 통해 “우창범이 바람을 피웠다”라며 일명 ‘정준영 단톡방’에 자신과의 성관게 동영상을 유포했다고 맞섰다.

 

 

케이 또한 해명 방송 등을 통해 “열매 만날 당시 난 여자친구가 없었기 때문에 바람 피운 게 아니다. 난 마약 한 적 없음. 버닝썬 연관된 거 1도 없음”이라고 대응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케이, 서윤 아프리카TV게시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