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미우새' 홍선영 12kg 감량 성공… 홍진영 "핼쑥해졌다" 다이어트 비법은?

입력 : 2019-06-17 10:17:54 수정 : 2019-06-17 10:19: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사진)이 12㎏ 감량했다는 사실이 공개돼 눈길이 쏠리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과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 홍선영 자매는 배를 타고 여행에 나섰다.

 

배를 타고 가던 도중 홍진영은 “언니, 살 진짜 많이 빠졌다. 핼쑥해져서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에 홍선영은 당황하며 “얼굴이 티가 나냐?”라고 말하자, 홍진영은 “완전 티 난다. 잘하고 있다”라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아울러 방송 자막을 통해 홍선영이 꾸준한 운동을 통해 12㎏을 감량한 사실이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앞서 홍선영은 지난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몸이 점점 가벼워져요. 오늘도 열심히 운동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열심히 다이어트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홍선영은 “저 같은 사람도 하는데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바로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우리 모두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요”라고 밝히며 운동을 장려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노란색 공을 들고 스쿼트에 집중하는 홍선영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이다.

 

신우진 온라인 뉴스 기자 ace5@segye.com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영상, 홍선영 인스타그램 영상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