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운동실력 만렙 '방탄소년단 정국' 전세계 뒤흔든 섹시미남의 수영 영상!

입력 : 2019-05-24 10:33:28 수정 : 2019-05-24 11:20: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이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직접 수영하는 셀프 영상을 올리며 전 세계를 뒤흔들었다.

 

 

지난 22일 공개된 영상은 카메라가 위치한 반대쪽에서 정국이 멋지게 입수해 '자유형'으로 도착 지점에 도달한 순간 수영 선수 못지 않은 턴으로 마무리하는 'Swimming #JK' 28초 영상과 'Swimming #JK' 영상과 똑같이 수영하다가 마지막 턴 실패 후 "다시 해야겠다. 어렵다"라며 순간 웃음을 준 39초 '턴 실패' 두가지 영상을 찍어 트윗했다.

 

 

영상에서는 '자유형'하는 정국의 완벽한 자세와 능숙한 수영 실력이 돋보이지만 특히 수영 후 물 밖으로 드러난 그의 역삼각형 넓은 어깨와 등근육이 부각되는 체형, 그리고 평소 많은 운동량으로 이루어진 촘촘한 팔근육이 더욱 눈에 띄여 팬들의 감탄과 폭발적인 환호로 이어졌다.

 

 

단 시간 이 영상이 SNS에 핫이슈로 급부상하며 트위터 공식 계정이 "마이클 펠프스와 정국 시합 성사를 위한 캠페인"이란 글귀와 함께 정국의 수영 영상을 트윗했다.

 

특히 미국의 전설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수영 선수 '마이클 펠프스'를 함께 언급하며 정국의 트윗에 관심을 보여 큰 놀라움을 주었다.

 

미국 CBS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서도 당일 정국의 수영 영상을 "우선 오늘 인터넷을 마비시킨 한 수영에 대해 이야기할게요"라며 엄청난 화제성을 비유했고 특히 남녀 두 진행자 중 여성 진행자가 "매일 아침(현지시각) 트위터를 체크 하는데 '마이클 펠프스'가 실시간 트렌드 1위라 무슨일이지 했다. 이유가 사람들이 정국을 마이클 펠프스에 비유했기 때문이다"고 이야기했다.

 

또 미국 TV 'Fox 23'의 앵커 Ron terrell(론 테렐)도 "모르는 사람이 올린 수영 영상 때문에 '마이클 펠프스'가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고 트윗해 방탄소년단 정국의 세계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해외 매체 '스타일 캐스터, 할리우드 라이프, 숨피, 코리아부, 뉴스위크, 엘리트 데일리, 밀레니오, 매셔벌 인디아, 크레버 뉴스' 등에서 연이어 보도하며 수영 영상 하나로 이슈를 만드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막강한 인기 파워도 보여줬다.

 

 

이에 당일 방탄소년단 정국은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6위에 오르며 폭발적 이슈를 증명했고 'Jeon jungkook'으로 필리핀 3위, 인도 7위, 네덜란드 7위, 뉴질랜드 7위 등 7개국에 드렌딩 됐다.

 

또 'Jungkook'으로는 알제리 1위, 그리스 1위, 포르투칼 1위, 싱가포르 1위, 영국 1위, 말레이시아 1위, 러시아 1위, 오스트리아 2위, 뉴질랜드 2위, 네덜란드 3위, 아르헨티나 3위, 폴란드 3위, 페루 3위 등 26개국에 올랐으며 'kookie'로 말레이시아 10위, 'kook' - 인도네시아 10위를 차지했다.

 

'Jeon'으로 말레이시아 6위, '우리 정국' '정국오빠'로 한국 4위와 9위로 총 31개국 38개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전 세계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은 과거 '아육대(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에서 운동 선수 못지 않은 우월한 운동 실력으로 육상, 양궁, 씨름 등 다양한 종목의 에이스로 활약해 '체육돌'로 인정받았고 '꽃미남 브로맨스'에서 처음 접한 '클라이밍' 실내 암벽 도전에서도 빠른 시간 미션을 완벽히 마무리해 함께 출연한 '신화 이민우'를 놀라게 함과 동시에 극찬을 받았다.

 

또 팬들에게 볼링, 복싱, 근력 운동 등 평소 즐겨하는 운동에 대해 알려주었고 이번 수영 실력까지 전 세계에서 인정받으며 '만능 체육돌'로 등극했다.

 

다양한 운동을 즐기며 완벽하고 더욱 선명한 보디 피치컬로 방탄소년단 정국은 팀내 귀여운 소년미, 막내 이미지를 벗고 더욱 짙어진 남성미와 한층 성숙된 섹시미를 뽐내며 세계적 심쿵남으로 입지를 굳혔고 철저한 자기 관리의 모습에 팬들은 그를 진정 '섹시한 남자'라 일컫는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스타모미터가 주관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위에 이어 인도네시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 1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추영준 선임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