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8K 목걸이 브랜드 '가네시', 가정의달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입력 : 2019-05-17 09:54:43 수정 : 2019-05-17 09:54: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5월 17일(금)부터 26일(일)까지 전 제품 20~40% 할인

손예진 목걸이로 알려진 18K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가정의달을 맞아 감사의 선물을 전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5월 17일부터 26일까지 ‘사랑하는 만큼 봄~thank you for you’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가네시의 전 품목 20~40% 할인해주는 이벤트와 5월에 생일인 고객에게 바디기프트를 증정한다. 

 

일명 ‘손예진 목걸이’로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트윙클 컬렉션’은 가네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작은 진동에도 큰 흔들림이 전달되어 다이아몬드 본연의 빛을 입체적으로 극대화시키는 특수셋팅기법이 사용되어 특유의 우아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사랑한 햄튼코트궁전 프리비 가든을 모티브로 해 완성된 ‘프리비 가든’ 콜렉션은 여왕의 서정적인 감성과 스토리를 간직한 2-WAY 컬렉션으로, 두 가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배우 손예진이 착용하고 공식 석상 및 방송에 등장한 이후로 꾸준한 인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가네시 관계자는 “5월 감사의달을 맞아 여자친구 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가네시의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 가네시의 목걸이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네시는 고객감사 이벤트로 가네시의 뮤즈인 배우 손예진의 팬사인회를 기획하고 있다. 행사기간동안 모든 오프라인 매장 구매고객에게 손예진 팬싸인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가네시의 고객감사 이벤트 및 손예진 팬사인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