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3살 연하 사진작가와 결혼하는 개그맨 홍훤은 누구?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05-10 16:54:41 수정 : 2019-05-13 10:56: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맨 홍훤(사진)이 내일(11일)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신부와 웨딩화보를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홍훤은 11일 오후 4시30분 서울 뉴힐탑호텔에서 3살 연하의 예비신부 김모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홍훤과 김씨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었고, 약 1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김씨는 비연예인으로 현재 사진작가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홍훤과 예비신부 김씨의 웨딩 화보. 해피메리드컴퍼니

 

홍훤은 김씨(사진 왼쪽)의 참한 인상에 반했고, 처음 만났을 때부터 결혼을 생각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홍훤의 선배인 개그맨 허경환의 사회로 진행된다.

 

축가는 KBS 26기 개그맨 동기와 홍훤의 초등학교 동창이자 가수인 투아가 부를 예정.

 

아울러 홍훤은 결혼식을 마치고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경기도 일산에 신혼집을 마련한다고 알려왔다.

2017년 11월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 중 ‘아무말 대잔치’ 코너에 출연하는 홍훤. KBS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갈무리

 

한편 홍훤은 2008년 MBC 17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1년 KBS 26기 공채 시험에 합격해 소속을 옮겨 재도약을 준비했다. 그의 동기로는 개그맨 정승환, 류근일, 임우일, 이상훈, 김수영, 김혜선 등이 있다.

 

그동안 홍훤은 MBC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야’에서 ‘난난난’, ‘파이터’, ‘역발상’, ‘무완도전’, ‘그렇지요’ 등의 코너에 출연했다.

아프리카 TV BJ로 활동 중인 홍훤의 모습. 아프리카 TV 갈무리

 

이후 KBS ‘개그콘서트’로 옮기고 ‘트렌드 쇼,’ ‘슈퍼스타 KBS’, ‘티라노 연애조작단’, ‘불편한 진실’, ‘억수르’, ‘핵존심’, ‘아무 말 대잔치’ 등의 코너에서 활동했다.

 

최근에는 인터넷 플랫폼 아프리카TV BJ로도 활약 중이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홍훤 측 제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