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송현정 기자 태도 논란… 사촌 동생 인피니트 성규에 '불똥'

입력 : 2019-05-10 12:57:34 수정 : 2019-05-10 12:57: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문재인 대통령과의 대담을 진행한 KBS 송현정(사진) 기자의 태도 논란이 일파만파 커진 가운데, 사촌지간으로 알려진 인피니트 성규에게까지 불똥이 튀었다.

 

앞서 송 기자는 지난 9일  KBS1 TV에서 생중계된 ‘문재인 정부 2년 특집 대담, 대통령에게 묻는다’를 진행했다.

 

방송에서 송 기자는 “청와대가 주도해서 여당을 끌어가며 야당의 의견을 전혀 반영하지 않고 정국을 끌어가고 있다”면서 “이런 판단 때문에 지금 대통령께 독재자라고 얘기하는 것 아니겠느냐”라고 쏘아붙였다

 

특히 “독재자라고 들으셨을 때 어떤 느낌이었나”라는 질문을 덧붙였다.

 

이에 방송이 끝난 뒤 일부 네티즌들은 송현정 기자의 방송 태도를 문제 삼으며 비난의 댓글을 쏟아냈다.

 

송 기자가 대담 내내 다소 공격적인 질문을 했으며 문 대통령의 말을 자주 끊었다는 것.

 

또 다른 네티즌들은 송 기자의 사촌 동생인 인피니트 성규(30·사진)의 사회관계망서비스( SNS)에 “사촌 누나 인생 똑바로 살라고 해라”, “사촌 누나 때문에 인피니트까지 싫어졌다”, “대통령님과 대담 봤느냐, 실망이다” 등의 비난 댓글을 게재했다. 

 

한편 성규는 2015년 한 방송에 출연해 “고모의 딸이 KBS 송현정 기자”라고 언급 바 있다.

 

신우진 온라인 뉴스 기자 ace5@segye.com
사진=KBS 방송화면 갈무리, 성규 인스타그램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