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복면가왕' 박남정 딸 박시은 "2주 동안 매일 연습"

입력 : 2019-04-29 09:09:02 수정 : 2019-04-29 14:34: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복면가왕’ 출연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배우 박시은(사진)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혼돈의 카오스’로 출연한 박시은은 청아한 목소리로 god의 ‘길’과 이선희의 ‘인연’을 열창했다.

 

맑은 음색에 매끄러운 고음 처리,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진 무대였다.

 

개인기 코너에서는 다양한 동물 소리를 앙증맞게 표현했다.

 

여기에 수준급 댄스 실력까지 자랑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아이돌, 인디 가수 등 여러 추측을 불러 일으킨 박시은은 일반인 판정단 점수에서 상대와 동점을 받을 정도로 선전했다.

 

정체가 공개되자마자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전날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박시은은 29일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렇게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처음인데, 게다가 ‘복면가왕’이라 더욱 긴장되고 설렜다”며 이번 무대를 위해 2주 동안 매일 연습에 매진했다고 말했다.

 

이어 “가면을 쓰고 노래하는 것 자체가 즐거운 경험이었고 여러분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방송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1980년대를 풍미한 댄스 가수 박남정의 딸인 박시은은 KBS 2TV 드라마 ‘7일의 왕비’와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에 출연했다. 

 

또 지난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S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을 받았다.

 

올해 초 방영된 tvN ‘왕이 된 남자’에서는 나인 최계환 역으로 여진구와 호흡을 맞췄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