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네이버 브이라이브, 콘텐츠 최초 '에이틴 2' 팬십 모집

입력 : 2019-04-20 20:17:34 수정 : 2019-04-20 20:17: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온라인 콘텐츠의 왕’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에이틴’(제작 플레이리스트)이 시즌2로 돌아온다.

 

지난해 온라인 콘텐츠 시장에 파란을 일으킨 ‘에이틴’ 측은 컴백을 알리며 에이틴 팬들을 위한 소통의 장, ‘네이버 V 에이틴 팬십’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V오리지널 ‘에이틴 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다.

 

앞서 시즌1은 10대들의 학업, 우정과 사랑을 솔직한 시선으로 그려내 폭풍 공감과 함께 뜨거운 돌풍을 일으켰다.

 

특히 립스틱 완판부터 역대 웹드라마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10대들의 ‘시크릿 가든’이란 평가를 받으며 폭발적인 파급력을 불러 일으킨 네이버 V오리지널의 메가 히트 웹드라마이기도 하다.

 

‘에이틴 2’는 오는 21일 네이버 브이라이브 선 공개를 시작으로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된 10대들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풀어낼 예정.

 

특히 콘텐츠 최초 멤버쉽 서비스인 ‘팬십’을 론칭,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16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에이틴’의 유료 멤버십 ‘에이틴 팬십’은 네이버 V의 팬 멤버십 플랫폼 서비스다. 팬덤이 존재하는 아이돌 그룹이나 멤버들의 팬십을 모집한 전례는 있지만 콘텐츠의 팬십을 모집하는 것은 ‘최초’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에이틴 팬십’은 오직 에이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이는 즐거움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 기능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팬십 가입 회원은 에이틴 팬십 전용 공간에서 브이라이브(V앱) 보다 1회 빠르게, 타플랫폼보다는 최대 1주일 빠르게 ‘에이틴 2’를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팬십을 위한 스페셜 라이브, 팬십 최초 공개 콘텐츠, 굿즈, 종영 후 이벤트 참여 기회 등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팬십 단독 콘텐츠를 즐기고 소통하며 감상을 공유하는 등 팬십을 통해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 가득하다.

 

V오리지널 ‘에이틴 2’에서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들이 현실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에이틴 1’의 주역 6인과 새로운 캐릭터로 최보민과 강민아가 출격해 기대를 모은다. V오리지널 ‘에이틴 2’는 오는 21일 오후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및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로 선공개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