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하츠, 육남매 아빠 박지헌과 함께하는 '하츠의 밸런스 클래스' 성료

입력 : 2019-04-15 09:33:05 수정 : 2019-04-15 09:33: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1일 서울 강남구 소재 아파트서 개최… ‘공기 균형’과 ‘건강 균형’에 대한 유익한 정보 제공
사진제공 : (주)하츠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30~40대 주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육남매 아빠 박지헌과 함께하는 하츠의 밸런스 클래스(이하 ‘하츠의 밸런스 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알고는 있지만 그 중요성을 간과하기 쉬운 ‘공기 균형’과 ‘건강 균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 순서로 하츠 본사 담당자가 참석해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을 위한 노하우와 신개념 청공조기 ‘에어프레셔(AIR FRESHER)’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육남매 아빠로 알려진 가수 박지헌이 멘토로 나서 연예인 삶과 개인 삶에서의 균형, 아빠와 남편으로서의 균형적 역할 등 ‘균형’을 주제로 소비자들과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토크타임을 진행했다.

 

이날 ‘하츠의 밸런스 클래스’에 참석한 지혜씨는 “오랜 시간 집안에 있다 보면 특별한 이유 없이 답답하거나 머리가 지끈거리는 일이 많았는데 이러한 현상들이 실내 산소 부족으로도 나타날 수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다”며, “매일 마시는 공기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금 깨닫고 손쉽게 실내 공기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사진제공 : (주)하츠

하츠 관계자는 “우리 삶의 필수 요소인 산소의 중요성을 알리고 하츠의 30년 실내 공기질 관리 기술이 집약된 신개념 청공조기 ‘에어프레셔’를 소개하기 위해 본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츠는 소비자들이 쾌적한 실내 환경 속에서 건강한 삶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당사의 실내 공기질 관리 노하우 공유는 물론 고객들과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츠가 이달 초 출시한 신개념 청공조기 ‘에어프레셔’는 창문을 열 수 없을 때에도 자연의 건강한 산소를 깨끗하게 걸러 집안으로 들여와 실내 공기의 균형을 맞춰주는 제품이다. 자세한 정보는 하츠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은 하츠몰에서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