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미소, 세번째 싱글 '온앤온'으로 1년 6개월만에 컴백 "블링블링해졌네"

입력 : 2019-02-19 11:09:31 수정 : 2019-02-19 11:09: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솔로 가수 미소(사진)가 18일 세 번째 싱글 ‘온앤온(ON N ON)’ 음원과 함께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에이치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3집 앨범 ‘온앤온’을 통해 한층 더 러블리해진 미소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7월 '핑크 레이디' 발매 이후 1년 6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 미소의 3집 앨범 ‘온앤온’은 댄스홀에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미소의 강한 이미지를 넘어 러블리함을 강조한 곡이다.

‘사랑을 계속 찾아 다닌다’는 유니콘의 감성과 의미를 담아 소원, 희망,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며 미소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더 큰 화려함을 주고 있다.

이번 '온앤온' 안무는 이효리, 바다, 손담비, 에픽하이, 양동근, 이승환 등 한국 유명가수들의 안무를 디렉팅했던 안효민 안무가가 맡아 퍼포먼스에 힘을 실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핑크톤 쨍한 색감과 신나는 비트가 어우러져 블링블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리랑 댄스'는 어깨를 들썩이며 누구나 따라할수 있는 쉬운 동작으로 탈춤처럼 느껴지는 동작이 매우 인상적이며 '온앤온앤온' 이라는 유쾌한 가사에 걸맞은 유니콘처럼 힙(엉엉댄스) 포인트 안무가 매력적이다.

한편 미소는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