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인영, '용왕님 보우하사' OST '무지개 닮은 너' 오늘(29일) 공개

입력 : 2019-01-29 10:04:02 수정 : 2019-01-29 10:04: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서인영(사진)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의 OST '무지개 닮은 너'가 발매된다.

첫 방송 이후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첫 번째 OST '무지개 닮은 너'가 29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무지개 닮은 너'는 발매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용왕님 보우하사' 첫 번째 OST '무지개 닮은 너'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이뤄지는 스토리가 가사에 담긴 곡이다.

또 이번 OST에서는 다수의 OST 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 김의용, 키맨의 작곡과 음악감독 마상우의 작사 참여로 기대를 모았다.

서인영의 밝은 보이스와 김의용, 키맨 의 작곡과 마상우의 작사의 만남에 곡에 대한 완성도를 한껏 높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서인영은 참여 소식 이후 개인 SNS를 통해 소감을 전하는 등 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사랑받으며 엔터테이너로도 활발한 활동 하고 있는 서인영이 참여한 이번 OST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 02’로 데뷔했으며 2007년 첫 정규 음반 ‘Elly Is So HOT’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했다. 이어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