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인영, '용왕님 보우하사' OST 참여 소감영상 공개 "함께 행복했으면…"

입력 : 2019-01-24 10:30:38 수정 : 2019-01-24 10:29: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서인영(사진)이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의 OST에 참여한 ‘무지개 닮은 너’ 발매를 앞두고 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오전 MBC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OST 제작사 KG컴퍼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서인영의 OST 소감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서인영은 “안녕하세요. 서인영입니다. 반갑습니다. 이번에 ‘용왕님 보우하사’ OST를 맡게 되었는데요. 너무 기쁘고요. '무지개 닮은 너’라는 곡입니다. 아주 밝은 곡이에요. 여러분들도 함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감 영상이 공개되면서 서인영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OST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 서인영은 지난 17일 개인 SNS를 통해 녹음실 인증샷과 함께 쥬얼리 활동 이후 처음으로 밝은 곡을 선보인다고 전해 더욱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서인영이 참여한 '무지개 닮은 너'는 발매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한몸에 받기도 했다.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탄탄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서인영의 OST 참여 소식에 드라마에 대한 기대도 한껏 높아지고 있다.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 02’로 데뷔했으며 2007년 첫 정규 음반 ‘Elly Is So HOT’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했다. 이어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서인영의 ‘용왕님 보우하사’의 첫 번째 OST ‘무지개 닮은 너’는 오는 29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