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큐브 걸그룹 아이들 "준비한 무대 보여드릴 수 있어 기뻐"

입력 : 2018-05-02 17:53:27 수정 : 2018-05-02 17:53:2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큐브엔터테인먼트 새 걸그룹 아이들이 데뷔 소감을 전했다.

아이들은 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아이들은 전소연, 미연, 민니, 수진, 우기, 슈화 등 6인조로 구성됐으며 3명이 외국인 멤버로 합류했다.다국적 걸그룹으로 엠넷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존재감을 뽐냈던 전소연이 합류해 시선을 모았다.

아이들 미연은 "너무 떨리고 우리가 준비한 무대 보여드릴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다"라고 답했다.이어 멤버 전소연도 "확실히 솔로보다는 팀 데뷔가 부담이 덜 하고 외롭지 않아서 든든한 것 같다"고 밝혔다.

 

외국인 멤버 민니는 "한국어를 배우고 있다. 한국 멤버들이 많이 배려해줘서 잘 지내고 있다. 앞으로도 잘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멤버 우기는 "함께 숙소 생활을 한 지 2년이 됐다"며 "서로 호흡도 잘 맞는다. 눈빛만 봐도 무슨 말을 하는 지 알 수 있을 정도"라고 말했다.

아이들의 데뷔 미니앨범 'I am'은 '나'라는 '아이'를 표현하며, 6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팀 '아이들'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 곡 'LATATA'는 지난해 11월 자작곡으로 솔로 곡을 선보였던 전소연이 히트작곡가 빅싼초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뉴스팀 new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