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벨기에 그린팬X피터 래빗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리미티드 제품 출시

입력 : 2018-04-25 10:56:48 수정 : 2018-04-25 10:56: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라믹 코팅 후라이팬 브랜드 ‘벨기에 그린팬’과 세계적 캐릭터인 ‘피터 래빗(Peter Rabbit)’이 만났다. 벨기에 그린팬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피터 래빗'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힌 것.

이번 컬렉션은 오는 5월 16일 개봉 예정인 소니픽쳐스의 실사 애니메이션 영화 속 ‘피터 래빗’의 캐릭터를 그대로 활용한 그린팬 우드비 후라이팬과 궁중팬으로, 유해물질 없는 도자기 코팅팬으로 유명한 벨기에 그린팬의 건강함과 ‘피터 래빗’의 런던 정원 속 건강한 이미지가 어울려 한국개봉 기념으로 특별 기획됐다.

후라이팬 핸들에는 전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주인공 피터 래빗뿐 아니라 말괄량이 세쌍둥이 플롭시, 몹시, 코튼테일 등 캐릭터의 귀여움과 생동감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우드비 라인은 인덕션을 비롯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팬만의 ‘매그니토’(MAGNETO) 인덕션 기술로 제작되어 기존의 불소수지 코팅 후라이팬보다 5배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존율을 가지고 있어 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수 있다. 또한 손잡이는 독특한 나무느낌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유럽과 미국의 주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있다.

그린팬 관계자는 “그린팬은 불소수지(PTFE)와 과불화화합물 (PFHxA, PFOA) 같은 화학, 유해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요리중 유독가스가 배출되지 않는다”면서 “이번 한정판은 롯데백화점(잠실점, 분당점, 미아점, 평촌점, 중동점), 신세계백화점(강남본점, 센텀점), 대구백화점(프라자점) 및 CJ몰, 신세계몰, 롯데아이몰, AK몰, 현대H몰, 이마트몰 등 주요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그린팬코리아 공식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벨기에 그린팬은 피터 래빗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5일까지 친구 소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피터 래빗 에코백’ 과 ‘미니팬’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한정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피터 래빗 에코백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그린팬 전용 후라이팬 뚜껑 및 냄비 받침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