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피트니스대회 황다영 선수, 떡가방 '시즌떡' 브랜드 런칭

입력 : 2018-04-24 10:39:40 수정 : 2018-04-24 10:39: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18 NABBA/WFF 코리아를 시작으로, 니카코리아, 피트니스스타, 머슬앤피트니스, 머슬마니아, 김준호클레식 등의 2018년 피트니스 대회들이 성황리에 진행이 되고 있다. 피트니스 대회는 보디빌딩처럼 근육매스만을 보는 것이 아니라 몸의 비율과 곡선 등의 매력도를 많이 평가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선수들은 대회를 준비하며 식단조절, 운동 등 자신과의 싸움이 중요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유명 피트니스 선수는 최근 SNS로 많이 알려져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기에 최근 피트니스 선수를 준비하는 지망생들도 점점 늘고 있다.

최근 비키니 선수로 잘 알려진 황다영 선수는 피트니스 선수들의 대회준비를 위해 개발한 “시즌떡”(떡가방)이 SNS를 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황다영 선수는 본인이 식단관리를 위해 개발한 현미찹쌀떡을 지인들에게 추천하였는데, 뜻밖의 호평에 떡가방이란 브랜드를 런칭하고 시즌떡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초기에는 피트니스 선수들이 주 고객층이었다면 최근에는 다이어트 식품, 바쁜 직장인들의 식사대용으로까지 그 고객층을 넓어지고 있다고 한다. 떡가방 시즌떡의 성공요인은 좋은 국산 재료와 엄격한 생산관리와 선수들이 시즌떡을 구매한 후기 등이 SNS로 널리 확산되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떡가방의 시즌떡으로 식단관리 후 피트니스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는 등의 리얼후기 등이 구매자들의 구매의사를 가속화 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황다영 선수는 2017 김준호 클래식 노비스 비키니 1위, 인터내셔널비키니 1위, 김준호 오버롤 1위 등의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필라테스 지도자 및 떡가방 브랜드 런칭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떡가방의 다양한 후기 및 상품소개는 인스타그램 및 웹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