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듀플렉스, 공신 강성태 학습법 ‘미쳐야 공부다 18시간 무한도전’ 이벤트 진행

입력 : 2018-04-16 11:38:32 수정 : 2018-04-16 11:38: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자기주도학습 전문브랜드 에듀플렉스(대표 고승재)가 오는 4월 21일 ‘미쳐야 공부다! 18시간 무한도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공신닷컴 아프리카TV 개인방송에서 만남을 가진 강성태와 고승재 대표는 ‘누구나 반드시 성적이 오르는 방법’에 대해 토크를 진행하는 도중, 미쳐야 공부다! 18시간 무한도전 이벤트를 기획했다. 강성태의 공부법으로 잘 알려진 ‘18시간 학습법’을 전국 중고등학생들이 에듀플렉스 전국 138개 지점에서 실천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금번 이벤트의 취지이다.

‘미쳐야 공부다! 18시간 무한도전’ 이벤트 참가 방법은 다음과 같다. 도전자들에게는 18시간을 완성할 수 있는 스톱워치가 증정되는데, 도전자들은 에듀플렉스 학습실에서 이틀간 18시간의 시간을 보낸 후 18시간이 찍힌 스톱워치와 인증사진을 촬영, 후기를 본인 블로그에 남긴 후 포스팅 URL을 본인이 참여한 에듀플렉스 지점 블로그에 남기면 된다. 18시간을 모두 채운 도전자들에게는 참가비를 100% 환불해준다.

18시간 이라는 긴 시간동안 에듀플렉스는 학생들이 공부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식사와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지점에 따라 1만원에서 3만원 정도로 책정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가까운 지점에 먼저 문의해야 한다. 도전자는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들 중 선착순 모집한다.

실제로 에듀플렉스 전국 지점에서는 12시간에서 18시간에 이르는 ‘에듀플렉스 무한도전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해 온 것으로 유명하다.

그간 이벤트에 참여했던 학생들은 "성공이라는 큰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었다", "학습의지를 불태우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이렇게까지 오래 집중할 수 있다는 게 놀랍다"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공신 강성태와 에듀플렉스의 자기주도적 학습철학 공통점에 착안한 것"이라고 밝혔다.

강성태와 에듀플렉스는 2014년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도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으며, 당시 방송에서는 에듀플렉스 특허 ‘공부공식’ 등을 소개하여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한편 강성태와 에듀플렉스는 ▲ 5월 19일 부산 ▲ 20일 대구 ▲ 22일 서울에서 ‘강성태와 함께하는 에듀플렉스 꿈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에듀플렉스 전국 지점에 문의를 통해 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