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제품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 공영홈쇼핑 첫 런칭 방송

입력 : 2018-04-05 11:31:48 수정 : 2018-04-05 11:31: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주부들의 실내 청소 걱정이 나날이 심해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기존의 진공청소기만으로는 완벽하게 청소가 되지 않아 반드시 물걸레청소를 같이 병행하여 제거 해야 한다. 

하지만 물걸레청소는 주부 대상 설문조사에서 가사노동 중에서도 가장 귀찮고 번거로운 것으로 응답될 정도로 힘들며, 특히 무릎과 손목관절에 부담이 많이 가기 때문에 청소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주부들이 많다.

이 때문에 최근 물걸레청소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동물걸레청소기 제품들이 홈쇼핑 등에서 많은 주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세계 최초로 출시되어, 국내외 특허기술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는 ‘오토비스 자동물걸레 청소기’가 인기다.

‘오토비스’는 사람이 손걸레질 하는 방식을 그대로 응용하여 구동부 두 개의 판이 분당 2,000회씩 앞뒤로 왕복 하며 바닥을 닦아주기 때문에 손가락 힘만으로 전혀 힘들이지 않고 바닥을 편하게 닦을 수 있어 편리함과 실용성까지 갖춘 최고의 효자상품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2018년 강력한 신제품 7시리즈로 찾아온 ‘오토비스’는 이전 모델을 경험해온 고객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단점은 수정하고 장점은 보강해 기존 대비 구동소리가 훨씬 조용해졌으며, 360도 핸들링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더 자유롭게 청소가 가능해졌다.

또한 기존 60분 사용 가능한 배터리도 최대 80분까지 사용 가능한 삼성 정품 고성능 SDI 배터리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전용 극세사 패드 역시 기존 극세사 패드 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더불어 새로 출시된 찌든 때 전용 패드를 통해 더욱 강해진 세정력과 오토비스 전용 일회용청소포로 물티슈를 사용하듯 편하게 사용 가능하여 걸레를 세척하는 부담까지도 없앴다.

한편, 현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토비스’가 최고의 상품들만 취급한다는 공영홈쇼핑(아임쇼핑)에 진출하여 오늘 오후 4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신제품 첫 런칭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오토비스 관계자는 “첫 런칭 방송인 만큼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별 구성으로 소비자 분들을 찾아 뵐 계획이며,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하여 소비자들께 찾아 뵐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