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븐틴 3인조 유닛 '부석순', 신곡 '거침없이' 오피셜 포토 기습 공개

입력 : 2018-03-14 13:27:56 수정 : 2018-03-14 13:27: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세븐틴의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오피셜 포토를 기습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새로운 유닛 ‘부석순’의 오피셜 포토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세븐틴의 ‘부석순’은 멤버 승관, 도겸, 호시로 이루어진 유닛으로, 세 멤버 승관(부승관), 도겸(이석
민), 호시(권순영)의 본명으로 만들어진 이름이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는 ‘부석순’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담아내며 새로운 유닛답게 색다른 이미지로 더욱 이목을 끌었다.

특히 단체 오피셜 포토에는 흑백으로 된 멤버들의 뒷모습 실루엣과 함께 ‘부석순’의 ‘거침없이’와 날짜 ‘2018.03.21.’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연달아 공개된 개인 오피셜 포토 속 스트라이프 수트를 차려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의 모습에서는 댄디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가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부석순’은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멤버 개개인 특유의 매력은 물론 밝은 에너지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합으로 기존의 힙합 유닛, 보컬 유닛, 퍼포먼스 유닛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부석순’은 지난 2월 세븐틴의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에서 신곡 ‘거침없이’ 무대를 최초 공개,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재치 있고 카리스마 있는 군무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정식 음원을 공개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다.

이처럼 그들만의 남다른 매력과 센스로 사랑을 받고 있는 ‘부석순’이 스페셜 유닛으로서 깜짝 공개한 오피셜 포토로 오는 21일 발매되는 신곡 ‘거침없이’에 가요 관계자는 물론 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세븐틴의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오는 21일 신곡 ‘거침없이’ 발매를 앞두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