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이프릴 채원X진솔, OCN 드라마 '그남자 오수' OST 참여

입력 : 2018-03-13 17:45:44 수정 : 2018-03-13 17:45: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에이프릴(April) 채원과 진솔이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 OST에 참여해 화제다.

채원과 진솔이 부른 ‘그남자 오수’ OST ‘또 혼자라는 게(Alone again)’가 13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DSP미디어의 기대주 에이프릴은 카라의 DNA를 장착했지만 카라와 또 다른 매력으로 가요계 정상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아이돌 특성상 트렌드하고 재기발랄한 음악을 해왔던 에이프릴 채원과 진솔은 ‘그남자 오수’에서 차분하고 애잔한 느낌을 호소력 있게 전달했다. ‘가창력에 다시 한번 놀랐다’는 찬사가 터져 나올 정도로 두 사람의 호흡은 절묘했다.

프러포즈 당일 이별을 통보 받은 연애 허당 서유리(김소은 분)는 신비의 꽃가루를 마셔버리고 오수(이종현 분)와 점점 가까워진다. 하지만 가문의 계승자는 꽃가루를 복용한 사람과 절대로 이뤄질 수 없다는 ‘나무의 법칙’이 있어서 서유리와 오수의 사랑 전개에 관심이 쏠린다.
 
채원과 진솔이 부른 ‘또 혼자라는 게’는 서유리의 아픔을 대변한 곡이다. ‘더 이상 혼자는 싫다’‘이별의 아픔은 그만 겪고 싶다’는 서유리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서 대중의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씨엔블루 이종현과 러블리한 매력을 지닌 김소은이 참여해 화제가 됐던 ‘그남자 오수’ OST ‘또 혼자라는 게’는 에이프릴 채원과 진솔의 참여로 더 큰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