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첫사랑과 결혼한 천생연분 ★들"…태양♥민효린부터 차태현·김수로까지

입력 : 2018-02-05 10:17:24 수정 : 2018-02-05 10:17: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속설을 깨뜨린 스타들이 있다. 

가장 최근 첫사랑과 결혼에 성공한 천생연분 부부는 빅뱅의 태양(아래 사진 왼쪽)과 배우 민효린(아래 사진 오른쪽)이다.

사진=플럼액터스

태양과 민효린은 2014년 태양이 부른 '새벽 1시'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역할로 호흡을 맞춘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2015년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2008년 21살이 된 태양은 "지금까지 여자친구를 사귀어 보지 못했다"며 연애를 하고 싶다는 소원을 공개했다.

그는 "단 한 번도 여자친구가 없었다는 사실에 주변사람들이 너무 이상하게 보는 것 같다"며 "하지만 단 한 번에 알아볼 만한 사람이 언젠가 불쑥 나타날 거라 믿고 있다. 그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것이 나에 오랜 이성관"이라고 수줍게 말했다.

사진=플럼액터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는 2015년 태양과 민효린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태양이 처음 여자친구를 사귀는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4년간 교제를 이어온 두 사람은 지난 3일 경기도 안양시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태양이 첫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꿈을 이루게 된 것. 이에 두 사람의 결혼에 많은 누리꾼들의 격려와 진심어린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tvN '명단공개'

대표적인 첫사랑 스타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배우 차태현(왼쪽 사진 오른쪽).

차태현은 고등학교 2학년 때 만난 첫사랑과 13년 열애 끝에 결혼한 연예계 대표 순정남으로 알려졌다.

그의 아내가 수없이 이별을 고했지만 차태현은 그때마다 아내를 붙잡아 결혼해 골인할 수 있었다고.

사진=tvN '명단공개'

또 차태현은 "아내는 내 인생 유일한 여자"라며 애정을 과시해 뭇 남자들은 물론 여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외에도 차태현은 "베드신은 찍지 않는다"라며, 아내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슬하에 3남매를 둔 차태현은 육아에 매진하는 등 워너비 남편의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김수로(아래 사진)도 첫사랑과 결혼에 골인한 스타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신동엽은 “김수로가 첫사랑과 13년 열애하고 결혼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김수로는 “우리 둘 다 첫사랑이다”라고 대답해 어머니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김수로는 “아내를 만나기 전으로 돌아가면 어땠을 것 같은가”라는 질문에 “다른 사람을 만났어도 아내와 바람을 피웠을 것이다”이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수로는 "여자들하고의 교제가 (수줍음 때문에) 잘 안된다"며 "때문에 열심히 한사람만 공략해 첫사랑과 결혼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사진=그가 사랑하는 순간 스튜디오 제공

'당구 여신' 차유람*사진 왼쪽)도 첫사랑 상대인 이지성(사진 오른쪽) 작가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독서모임을 통해 첫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차유람이 그간 방송을 통해 “중 2때 학교를 그만뒀고 남자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 당구 때문에 자퇴를 하고 당구에만 집중했다”고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다.

사진=그가 사랑하는 순간 스튜디오 제공

결혼 후 차유람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첫사랑과 첫키스, 결혼에 골인하게 된 과정을 전하기도 했다. 

차유람은 "제 입으로 모태솔로라고 말하지 않았다. 홍진호 씨가 트위터에 언급했는데 그걸 기자님들이 많이 써서 부풀려졌다. 근데 정식적으로 연애한 건 이지성 씨가 유일한게 맞다"고 정확히 설명했다.

세 번의 헤어짐 끝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첫키스를 6시간 동안 했다"고 회상했다.

특히 차유람은 "키스를 너무 길게 하다보니 배가 고팠다"며 "첫 키스를 하면서 이게 키스구나 했다"고 말했다.

뉴스팀 han6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