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이델 폴리코사놀, 론칭 기념 CF 인증샷 이벤트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18-01-30 11:24:00 수정 : 2018-01-30 10:52:2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명민의 ‘레이델’ CF 시청 인증샷, 추첨 통해 영화예매권 2매 증정

 

(주)레인보우앤네이처코리아(대표 이병구)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RAYDEL(레이델) 론칭을 기념해 CF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이델의 CF 인증샷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레이델 폴리코사놀’의 전속모델 김명민이 출연하는 CF를 보고 김명민이 ‘레이델 폴리코사놀’을 들고 있는 장면을 캡처해 개인 SNS에 인증샷과 해시태그(#레이델 폴리코사놀 #김명민 폴리코사놀)를 함께 올리면 된다.

기념 이벤트는 레이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김명민이 출연하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영화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레이델 홍보담당자는 “2월 명품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델 론칭을 준비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특히 레이델 폴리코사놀의 TV CF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 신규고객들의 자연스러운 바이럴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인증샷 이벤트는 2월 1일 론칭 첫날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0일 이벤트 게시판에서 발표된다.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델 쇼핑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레이델’은 론칭 기념으로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 전 채널에서 2월 한 달간 레이델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200만원 상당의 호주여행권과 2등 50만원상당의 건강검진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3만원 이상의 레이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급타월(MONCROSS)을 증정한다.

한편 ‘레이델 폴리코사놀’은 국내 최초로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줌’으로 혈관건강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만든 제품이며, 충분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좋은 콜레스테롤 HDL은 올리고 나쁜 콜레스테롤 LDL을 낮춰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된 제품이다.

또한 국내 판매 10주년을 맞이해 NS홈쇼핑 건강기능식품 혈행부문 1위, 홈앤쇼핑 건강기능식품 부문 판매수량 1위, 최다 방송 운영 및 최다판매 등 새로운 판매 기록들을 세우며 건강기능식품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