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닛G', 오늘밤 '더유닛' 방송 앞두고 5곡 각 음원사이트에 선공개

입력 : 2018-01-20 17:21:20 수정 : 2018-01-20 17:21: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더유닛’유닛G(여성팀)가 만든 음원이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이날 유닛G의 미션을 앞두고 음원 다섯 곡을 선공개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유닛 메이커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지난 주 유닛B의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이 주말 안방극장에 돌풍을 일으킨 가운데 그 폭발적인 관심이 이날 밤 펼쳐질 유닛G의 경연 무대에 고스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유닛G의 안무 티저 영상과 셀프 티저 영상 등 본 무대 전 호기심을 상승 시키는 콘텐츠들로 무대를 어서 빨리 만나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유닛G의 음원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는 소식에 유닛 메이커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고조되고 있다.  

이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곡인 홍단소녀의 ‘콘스모스(COSMOS)’, 아홉소녀들의 ‘포코포코(POCO A POCO)’, 10시 45분의 ‘체리 온 탑(CHERRY ON TOP)’, 투챠밍(TOO CHARMING)의 ‘달콤해’, 블루밍(Blooming)의 ‘올웨이즈(Always)’ 는 각기 다른 개성으로 듣는 재미를 배가시켜줄 전망이다. 

또 국내 최고의 작곡진들이 유닛G만을 위해 선사한 곡들은 이번 미션 경연 전 무대를 미리 마음껏 상상해볼 수 있는 즐거움까지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날 본 방송 직후에는 1등 팀의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2등 팀의 스폐셜 영상을 공개, 신곡 음원 발매 미션 열기에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이날 오후 6시 유닛G 음원을 시작으로 10시 45분 본 방송에 이어 1등 팀의 뮤직비디오와 2등 팀의 스폐셜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이번 주말 역시 쉴 새 없는 콘텐츠 폭격을 예고, 유닛 메이커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