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상에 중국] 남성 6명 중 '골라골라 데이트'…크리스마스 이벤트 펼친 쇼핑몰

입력 : 2017-12-28 09:16:50 수정 : 2017-12-28 09:16: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키 180cm 이상 남성 6명을 내세워 일일데이트 이벤트를 펼친 중국의 한 쇼핑몰이 화제다.

지난 27일(현지시간) 중국 QQ닷컴 등에 따르면 하이난(海南) 성 하이커우(海口) 시의 한 쇼핑몰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앞선 24일과 25일에 걸쳐 남성 6명과 여성손님들의 일일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했다.

 

중국 QQ닷컴 홈페이지 캡처.


소문을 듣고 찾아온 여성 손님들로 당시 쇼핑몰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원하는 손님은 1위안(약 170원)만 내면 남성모델 6명 중 한 사람을 골라 1시간 동안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사진을 찍거나 쇼핑 즐기는 건 괜찮지만 신체접촉은 허용되지 않는다.

애초 관계자들은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외부에서 일반인 남성을 섭외하려 했으나 신체 조건을 만족하는 사람을 찾지 못하는 등 사정이 여의치 않자 쇼핑몰에서 일하는 남성들 중 6명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이들이 쇼핑몰 담당부서 소속인지 아니면 매장 직원인지는 확실히 전해진 내용은 없다.

 
중국 QQ닷컴 홈페이지 캡처.


한 여성 고객은 만족감을 표시했다. 그는 “친구에게 말을 듣고 왔다”며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이벤트를 기획한 쇼핑몰 관계자는 “우리 쇼핑몰에는 여성 손님들이 많이 온다”며 “뭔가 재밌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만들어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지는 몰랐다”고 덧붙였다.

모델 중 한 사람으로 등장한 20대 남성은 “크리스마스 하루 동안 총 4명의 여성 손님과 데이트를 했다”며 “쇼핑하는 것도 도와드리고 함께 사진도 찍었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