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스.티. 듀퐁 슈즈, ‘독보적 분위기’ 배우 이병헌 화보 공개

입력 : 2017-10-19 14:08:05 수정 : 2017-10-19 14:08: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뜰리에·라인 디·데피·젯 라인 및 비스포크 라인 출시

사진제공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실용성에만 치중해 자칫 가볍게 여겨졌던 슈즈 아이템들이 이제는 패션의 완성이라고 불린다. 남성의 패션에 있어서 각양각색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 중 슈즈는 전체적인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했다.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라인의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티. 듀퐁 슈즈가 배우 이병헌과의 화보를 공개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에스.티. 듀퐁 슈즈와 독보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이병헌과 만나 시너지가 극대화됐다는 후문이다.

이어 에스.티. 듀퐁 슈즈는 컨셉별로 ATELIER(아뜰리에), LINE D(라인 디), DEFI(데피), JET(젯) 네 가지 라인과 국내 최초로 퍼스널 컬러를 주문할 수 있는 비스포크 라인 ‘COMMANDE(꼬망드)’를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스.티. 듀퐁이 가진 고급스러운 무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클래식 라인은 전형적인 유로피안 스타일을 추구하는 제품들로 이태리와 스페인에서 제작된다. 최상급의 소가죽은 물론, 모공이 섬세하고 조직이 치밀해 매끄러운 표면이 특징인 송아지 가죽 그리고 자연스러운 광택이 매력적인 악어가죽 등 다양한 고급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착화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련되고 우아함이 느껴지는 색을 만들기 위한 파티나(Patina) 공법은 가죽에 겹겹이 색칠을 해 나가는 수작업으로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에스.티. 듀퐁 슈즈만의 특별한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클래식 슈즈의 종류는 크게는 끈이 있는 레이스업(Lace-up) 슈즈와 끈이 없는 슬립온(Slip-on) 슈즈로 나눌 수 있다.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는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더비 스타일을 비롯해 구멍이 뚫린 장식으로 이어진 윙팁 등 대표적인 레이스업 슈즈와 끈 대신 버클 장식으로 착용이 간편한 몽크스트랩, 편안한 로퍼 스타일 등의 끈이 없는 슬립온 슈즈까지 다양한 수요에 맞은 슈즈들을 선보이고 있다.

포멀한 클래식 슈즈 외에도 실용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도 만나볼 수 있다. 로퍼, 윙팁, 더비 슈즈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를 더해 캐주얼한 느낌이 살아있으며 소재 본연의 보온성으로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에 실용성까지 뛰어나다.

또한 자유분방함과 활동적인 면으로 젊은 감성을 대변하는 스니커즈 라인은 단색 컬러의 튀지 않는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역시 소가죽, 스웨이드 소재가 주를 이룬다. 특히 파티나 공법을 사용해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으로 고급스러운 기품마저 느껴진다.  

한편, 에스.티. 듀퐁 슈즈는 주요 백화점과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