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기획] 가수·연기자들의 '보름달'처럼 환한 각양각색 추석인사

입력 : 2017-10-04 07:00:00 수정 : 2017-10-04 00:36: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기 가수와 배우들의 이색적인 추석 인사가 눈길을 끈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스타들은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라며 팬들에게 추석 인사했다. 일부 기획사는 소속 연예인 단체로 추석인사를 전하며 행복한 명절이 되기를 바랐다. 한 트로트가수는 고향가는 길에 지루하지 않도록 노래를 선사하며 추석인사를 대신했다. 신인 가수부터 인기 아이돌, 배우들은 4일 추석을 맞아 SNS 등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추석이 되기를 바라는 각양각색의 마음을 담아 팬들에게 전했다.

 

가요기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허각, 에이핑크, 빅톤은 이날 공시기 SNS 채널을 통해 따뜻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제일 먼저 공개된 사진 속 빅톤은 한 글자씩 적힌 종이를 들고 팬들에게 추석인사를 전했다. 빅톤은 ‘앨리스(팬클럽 이름) 추석 행쇼’라는 문구를 완성시켜 팬들을 향해 재치 있고 이색적인 인사를 했다. 허각은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종이를 들고 따뜻한 미소를 보이며 인사를 건넸다. 마지막으로 에이핑크는 ‘에이핑크와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문구의 종이를 들고 사랑스러움 가득한 추석 인사를 했다.

 

트로트 가수 진해성(사진 위)은 자신의 팬카페와 SNS를 통해 팬들에게 추석 인사 영상을 전했다. 특히 나훈아의 ‘머나먼 고향’을 직접 부르며 “이번 명절 연휴가 굉장히 길다.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전 하시고 가족분들과 만나면 맛있는 음식들과 못했던 이야기들 많이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요기획사 메이저9 소속 가수인 바이브, 포맨, 벤, 김동준, 임세준이 추석을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바이브는 "추석 연휴 가족들과 좋은 시간 많이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길 바란다. 저희는 오는 14일 전주에서 열리는 패밀리 공연을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을 예정이니 명절 스트레스는 저희 공연에 와서 푸시면 좋을 것 같다"는 추석 인사와 함께 재치있게 공연 홍보를 전했다. 김원주 전역 이후 10월 컴백을 예고한 포맨은 "대한민국 최대의 명절 한가위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연휴가 긴 만큼 에너지 충전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기획사 마이컴퍼니 소속 아티스트인 송지효, 안태영, 이주우, 천성문은 공식 네이버 V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글로벌 패션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을 비롯해 자카르타 한류 박람회 홍보대사 위촉 등으로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송지효가 환한 미소로 첫 포문을 열었다.
 

기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안길강, 김호창, 도지한, 박현정, 강세정, 유이, 이열음 등이 추석 인사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브라운관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열음 소속 배우들이 한가위 보름달 같은 환한 미소와 함께 진심이 담긴 친필 메시지가 적힌 종이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인피니트 동생 그룹 골든차일드(사진 위)가 데뷔 후 첫 명절을 맞아 추석인사를 전했다. 골든차일드는 "올 한가위 귀성, 귀경길 조심하시고 저희 이름처럼 황금 보름달 보시고 꼭 이루시고 싶은 소망 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고 추석 인사를 하며 훈훈한 소년미 넘치는 한복 자태를 뽐냈다.

 

걸그룹 '파파야' 출신 조은새(사진 위)가 한복을 입은 고운 자태로 팬들을 향해 절을 올리며 추석인사를 했다. 조은새는 청초하며 단아함이 물씬 풍기는 한복 자태로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모든 분들이 연휴 동안 즐겁고 웃음 가득한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라며 보름달에 기원하는 소원도 모두 이뤄지길 바란다”라고 추석 인사를 했다.

 

가수 홍진영 동생 밴드 아이즈(지후, 우수, 현준, 준영)도 한복 버전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로 팬들에게 추석인사를 대신했다. 아이즈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한복을 맞춰 입고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청량감 넘치는 표정으로 특유의 소년미를 발산하며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했다.

 

핫팬츠 아이돌그룹  A.C.E(에이스)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한복을 입고 한가위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다섯 명의 멤버가 일렬로 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리더 준이 대표로 “추석 연휴동안 가족들과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보름달에 소원도 빌고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2017년 최고의 신인 남자 솔로로 주목받고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정세운(사진 위)은 공식 SNS을 통해 '2017년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라는 인사말과 함께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정세운은 한복을 입고 기분 좋은 미소로 꽃도령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