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걸그룹 멜로디데이, 대만 '사임당 콘서트'서 감동무대 선사

입력 : 2017-09-19 17:51:50 수정 : 2017-09-19 17:51: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대만에서 개최된 ‘사임당 OST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매력적인 보컬 그룹의 면모를 뽐냈다. 

멜로디데이는 지난 17일 대만 타이페이시에서 열린 SBS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OST 콘서트’에 참석, 드라마 ‘사임당’을 빛낸 선배가수 린, 더원 등 쟁쟁한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무대를 꾸며 대만 현지팬들을 매료시켰다. 

'사임당 OST 콘서트'는 이날 타이페이시 곳곳에서 다채롭게 열린 '2018 평창! 강원도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멜로디데이는 K-팝 대표 주자 자격으로 이날 행사에 동참했다.

이번 대만 무대에서 멜로디데이는 압도적 퍼포먼스에 완벽한 보컬을 겸비한 ‘보컬먼스돌’의 모습 대신 4인의 완벽한 하모니가 빛나는 보컬리스트의 모습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들은 자신들이 부른 드라마 ‘사임당’의 메인 테마송이자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영상' 테마곡인 ‘별의 노래’를 파워풀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소개해 뜨거운 박수를 얻었다.

멜로디데이는 멤버 여은이 MBC ‘복면가왕’에서 9대 가왕에 등극하는 등 뛰어난 외모 및 퍼포먼스와 함께 보컬 능력을 겸비한 팀이다.

멜로디데이는 현재 그룹 활동과 동시에 멤버 유민, 차희가 단독 의류모델, 뷰티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밖에  멤버 예인은 E채널 가족예능 ‘내 딸의 남자들- 아빠가 보고있다’에 고정출연해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등 활발한 개별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