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지혜, 3살 연상 남편 공개 "겸손한 아내 되겠다"

입력 : 2017-09-19 10:15:23 수정 : 2017-09-19 10:15: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이지혜가 18일 제주의 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신랑은 3살 연상의 일반인이다.

이지혜 결혼 준비를 맡은 와이즈웨딩은 두 사람의 아름다운 웨딩 현장을 공개했다.

결혼식은 이지혜가 원했던 작은 결혼식으로 직계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고 주례 없이 결혼 서약, 성혼선언문 낭독, 양가 아버님의 편지로 대신해 따뜻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이지혜는 이날 “오랜 기다림 끝에 존경스러운 성품을 가진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제 드디어 유부녀가 됩니다. 많이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주위를 살피고 건강하게 겸손하게 사는 아내 이지혜로 살아가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결혼식 현장에는 백지영, 쿨의 유리, 채정안, 김신영, 임형준, 샵의 장석현, 유재환, 사유리, 황보, 왁스 등이 참석해 이지혜와 돈독한 우애를 보여줬다.

이날 결혼식 1부는 배우 임형준가 위트 있는 멘트로 진행하고, 2부는 김신영이 맡았다.

축가는 유재환이 이적의 다행이다를 불렀고, 이어 백지영이 따뜻한 멘트와 함께 한동준의 너를 사랑해로 오랜 친구의 결혼을 축하했다.

백지영이 축가 도중 울컥하자 이지혜도 눈가가 촉촉해진 모습을 보였다. 또 하객들이 입을 모아 축가를 이어 불러 감동까지 더해진 아름다운 예식이었다는 후문이다.

이지혜 부부는 모리셔스로 허니문을 떠날 예정이다.

뉴스팀 hms@segye.com
사진=더써드 마인드 제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