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디지털 단신] SK브로드밴드 ‘옥수수’ PC버전 베타서비스 외

입력 : 2017-09-18 03:00:00 수정 : 2017-09-17 21:09: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K브로드밴드 ‘옥수수’ PC버전 베타서비스


SK브로드밴드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인 ‘옥수수’의 PC 버전 베타서비스(사진)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옥수수 가입 고객은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옥수수 PC 버전 베타 서비스 홈페이지(www.oksusu.com)에 접속하면 된다. 또 SK브로드밴드는 기존 옥수수 모바일에서 제공했던 채팅서비스를 옥수수 PC 버전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삼성전자 웨어러블 ‘기어 핏2 프로’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웨어러블 기기인 ‘기어 핏2 프로’(사진)를 국내에 출시했다. 기어 핏2 프로는 기어 제품 최초로 ISO 22810:2010 표준의 5ATM 방수 등급을 받아, 비가 오거나 샤워할 때는 물론 수영장과 같은 얕은 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수영용품 전문업체 스피도와 협업해 수영 영법과 스트로크 횟수, 거리, 속도 등을 측정할 수 있는 ‘스피도 온’ 애플리케이션을 기본 탑재했다. 가격은 22만원이다. 삼성전자는 기어 핏2 프로 출시를 기념해 22일까지 블루투스 이어폰 ‘유 플렉스’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22만9000원에 1000대 한정 판매한다.

모바일게임 ‘AxE’ 애플·구글 스토어 출시

넥슨이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xE’(엑스·사진)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했다. AxE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진영의 대립과 경쟁을 다룬 3D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 간 전투와 분쟁전, 타 진영 사용자들과 5대5로 승부를 겨루는 ‘콜로세움’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AxE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의류 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대여 서비스

LG전자가 의류 관리기인 트롬 스타일러를 대여해 주는 ‘스타일십’ 서비스(사진)를 선보였다. 스타일십 서비스의 월 요금은 60개월 가입 기준으로 1∼3년 차는 4만9900원, 4∼5년 차는 3만4900원이다. 스타일십 서비스를 이용하면 ‘헬스케어 매니저’가 주기적으로 고객 집을 방문해 제품 유지관리를 해준다. 6개월마다 제품 내·외부 및 먼지 필터, 급·배수통을 청소해 주고 향기 시트를 교체해 준다.

엄형준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