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프듀2' 그룹 레인즈, '병원선' 메인 타이틀곡 韓·中 동시 공개

입력 : 2017-08-30 10:19:33 수정 : 2017-08-30 10:19: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민 프로듀서(국프) 희망으로 탄생한 그룹 '레인즈(RAINZ)'의 첫 OST가 베일을 벗는다.

30일 정오 레인즈가 부른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의 메인 타이틀곡 '렛잇고, 렛잇비(let it go, let it be)'가 한국과 중국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let it go, let it be'는 '병원선'의 메인 타이틀곡인 만큼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레인즈는 '보컬'이 강한 그룹인 만큼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랩이 더해져 세련된 팝 스타일로 탄생했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프로듀서들이 포진된 팀 'MRC(Music Remote Control)'의 아폴론, 김승현, 멧돼지 작곡가가 합작했으며 멤버 변현민과 장대현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레인즈만의 색깔도 짙게 녹여냈다.

오는 10월 데뷔하는 레인즈는 '비가 오는 날에 만난다'는 일곱 명의 멤버들에게 팬들이 지어준 이름으로 김성리와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구성됐다. 

드라마 '병원선'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렸다. 

섬마을 사람들과 인간적으로 소통, 진심을 처방하며 진짜 의사로 성장해나가는 세대 공감 드라마로 주연 배우로는 하지원과 강민혁이 출연한다. 첫 방송은 이날 오후 10시 시작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