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해커스, ‘연태흠·안젤라 스피킹캠프’ 8월 개강… “3개월 국내어학연수 과정”

입력 : 2017-07-28 16:57:11 수정 : 2017-07-28 16:57: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해커스가 ‘연태흠&안젤라 스피킹캠프’를 오는 1일 개강해 ‘왕초보 국내어학연수과정’을 선보인다.
 
해커스 관계자는 “이번 스피킹캠프에서는 영어 초보자들이 국내에서 어학연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축했다”며 “영어회화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거나 재미있게 회화 공부를 하고 싶은 사람, 또는 스피킹 시험 전 발음을 확실히 교정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연태흠&안젤라 스피킹캠프’는 해커스 안젤라 손/연태흠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안젤라 손 강사는 매일 40분씩 발음 강화 훈련을 진행하며, 원어민과 스터디, 매주 스피치발표, 1:1 첨삭 등을 통해 회화 실력을 향상시켜 준다. 연태흠 강사는 따라 말하기, 응용해서 말하기, 바꿔 말하기로 구성된 3단계 패턴을 전수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실전 회화 실력을 만들어 준다.
 
총 4단계로 구성된 스피킹캠프에서는 차근차근 단계별 학습이 가능해 단 3개월 만에 1년 해외 어학연수 수준의 회화를 구사할 수 있다.
 
기초캠프의 첫번째 단계인 ‘비기너 과정’에서는 쉬운 어휘와 문장 구조로 본인 의사를 전달하는 훈련을 할 수 있으며, 두번째 ‘인터미디엇 과정’에서는 한 단계 높은 어휘와 문장구조로 본인의 생각을 확장하여 전달하는 연습을 한다. 세번째 ‘어드밴스드 과정’은 다양한 어휘와 문장 구조를 활용해 자유롭게 문장을 구사하는 연습을 하고 마지막 ‘종합청취 과정’에서 외국인과의 미팅, 인터뷰, 이메일 등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 적응하는 훈련을 한다.
 
‘연태흠&안젤라 스피킹캠프’ 수강생 전원에게는 ▲신규 오픈 기념 수강료 50% 지원 ▲여행영어 인강 무료 수강권(30일) ▲연태흠 선생님 실전회화 필수표현집을 제공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