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JYP 소속 남성 듀오 JJ Project, 5·6번 트랙 가사 일부 공개

입력 : 2017-07-23 21:03:06 수정 : 2017-07-23 21:46: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5년 만에 컴백을 알린 JYP 소속 남성 듀오 ‘제이제이 프로젝트(JJ Project)’가 새 앨범의 5번과 6번 트랙의 가사 일부를 내레이션으로 '깜짝' 소개했다.

JJ프로젝트의 멤버 JB와 진영은 지난 21일부터 새 미니앨범 ‘Verse 2’의 수록곡 중 두곡씩 트랙 정보를 공개하고 이들이 가사 일부를 직접 소개하는 내레이션 콘텐츠를 담은 트랙 카드 티저로 팬들에게 신선한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Verse 2’의 5, 6번 트랙 ‘Don’t Wanna Know’와 ‘Find you’의 카드를 선보였다.

해당 티저에서 JB는 “하늘은 이리 밝은데 내 맘은 왜 차가운지 니가 손 한번만 내민다면 세상도 바꿀 수 있을듯 해”라는 ‘Don’t Wanna Know’ 가사를 소개했고, 진영은 “시간의 파도가 널 데려간대도 흔들리지 않을 거야 너만은 잊지 않을 거야”라는 ‘Find you’의 가사를 읊으며 아련한 분위기를 풍겼다.

JJ Project는 2012년 5월 데뷔 싱글 앨범 ‘BOUNC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다. 당시 유쾌하고 경쾌한 춤과 노래로 무대를 달궜던 두사람이 5년 만에 전격 복귀를 알려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아련하고 서정적인 신곡 분위기로 성숙한 두 남자의 면모를 기대케 했다.

오는 29일까지 트랙 카드 및 각종 티저를 통해 새 앨범 분위기를 예고하고 이후 31일에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 팬 쇼케이스 개최, 포토 전시와 포토 에세이 등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을 기다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JJ Project는 오는 31일 타이틀곡 ‘내일, 오늘’을 선보인다. 이 곡은 JYP 수장인 박진영과 JB, 진영이 작사한 곡이며,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을 만든 이우민과 마유 와키사카(Mayu Wakisaka)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