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로엔, 국내 최초 아이돌 新개념 영재스쿨 오픈 '눈길'

입력 : 2017-06-30 10:44:04 수정 : 2017-06-30 10:44: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로엔 엔터테인먼트가 대중문화계의 영재를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영재스쿨을 오픈한다. 

로엔 측은 "차세대 대중문화계를 이끌어갈 꿈나무들을 전문적으로 발굴하고 교육하는 영재스쿨 '로엔프렌즈 주니어스쿨' 1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선발된 대중문화계 영재들은 입학과 동시에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가창, 댄스, 연기, 어학 수업과 로엔의 체계적인 트레이닝 교육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수업비용은 전액 무료다. 우수 학생들은 나아가 로엔 등이 제작하는 각종 콘텐츠에도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로엔 레이블인 유명 기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등과 전속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우선적으로 기회가 주어진다. 

'로엔프렌즈 주니어스쿨 1기'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7월10일까지며, 만 5세 아동부터 15세 청소년까지 끼와 재능을 겸비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선발될 경우 7월22일부터 시작되는 1기 스쿨에 참여, 레이블 추천 영재들과 함께 6개월간 다양한 수업과 각종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관계자는 "업계 최고의 강사진은 물론 탄탄한 트레이닝 및 현업 시스템 과정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엔의 유명 레이블에는 현재 다양하고 화려한 스타들이 대거 소속돼있다. 

'페이브' 경우 독보적 음원퀸인 아이유를 비롯해 차오루, 예지, 지아 등 갖가지 장르의 인기 스타들이, '크래커'에는 멜로디데이를 비롯, 최근 활약 중인 연습생 주학년 등이 소속됐다. 또 '플랜에이'에는 에이핑크, 허각, 빅톤 등이, '스타쉽'에는 씨스타의 소유와 다솜, 케이윌, 정기고, 유승우, 몬스타엑스, 보이프렌드, 우주소녀, 매드클라운 등 명실상부한 인기 스타들이 포함돼 있다. 

이밖에 연기자 전문사인 '킹콩'에는 이동욱, 유연석,김지원, 조윤희, 이광수, 김범 등의 인기 연기자 및 방송인들이, '문화인'에는 최근 역주행의 주역인 신현희와 김루트, 우효 등 싱어송라이터 계열의 음악인들이 몸담고 있다.

현재 로엔은 '로엔프렌즈 주니어스쿨'과 함께, 6개 레이블사와 함께 하는 국내 최대 통합 오디션인 '로엔프렌즈 오디션'을 오는 7월15일부터 매달 상시적으로 개최할 계획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로엔프렌즈 주니어스쿨과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엔 프렌즈 공식 홈페이지(loenfriends.iloen.com)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loenfriendsauditi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