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음악기업 로엔, 대졸 신입사원 및 넥스트 뮤직 라이프 인턴십 모집

입력 : 2017-06-12 17:17:01 수정 : 2017-06-12 17:17: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 콘텐츠 산업을 이끌어가는 로엔엔터테인먼트(www.iloen.com, 이하 로엔)가 ‘2017 대졸 신입사원’과 ‘넥스트 뮤직 라이프 인턴십(Next Music Life Internship) 2기’를 동시 모집한다.

로엔은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사회적 성숙도가 높은 인재를 체계적으로 육성하고 ‘넥스트 뮤직 라이프 인턴십’으로는 젊은 열정과 당돌한 끼를 가진 인재들에게 실무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오는 25일까지 모집하는 ‘2017 대졸 신입사원’ 공채는 모집부문을 5개 직무 분야로 세분화해 각 인재들이 분야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높은 4년제 대학(원) 기졸업자 및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가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우대사항들이 있어 채용 공고를 상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또 작년에 이어 ‘넥스트 뮤직 라이프 인턴십’의 2기 참가자 모집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별도의 지원자격 없이 음악과 콘텐츠에 대한 열정과 호기심을 가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본인의 잠재역량과 끼를 보여줄 수 있는 1분 자기 소개 영상을 지원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최종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로엔 본사에서 현업 전문가 멘토링, 각 부문 직원들과 공동 프로젝트 등 총 6주간의 프로그램을 수행한다. 인턴기간 동안 300만원의 급여가 지급되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특별 포상 및 졸업 전후 정규직 입사기회가 제공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