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뷰티브랜드 ‘라라폭스’, 미국 월마트 8월 입점

입력 : 2017-04-27 16:37:56 수정 : 2017-04-27 16:37: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에서 론칭,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LALAFOX – 라라폭스’가 오는 8월 미국 월마트 입점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라폭스는 이번 월마트 입점을 통해 미국의 국민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합리적 가격에 널리 알릴 예정이다.

미국 최대 소매업체 월마트(Walmart)는 오프라인 대형할인마트라는 인식을 온라인 상거래 비중을 높이는 형태로 탈바꿈하기 위하여 인수, 합병, 뉴 컨텐츠 개발과, 파트너사의 확대 등에 노력을 꾀하던 차, 한국의 라라폭스 브랜드와 오랜 협상을 거쳐 2017년 8월 14일, 미국의 월마트 4,600개 매장중 1,00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통하여 립제품, 쿠션, 마스크팩, 클렌징제품 등 색조제품 52종을 구성하여 판매할 계획을 밝혔다.

월마트는 라라폭스의 $6 ~ $12의 매력적인 가격과 고퀄리티 제품, VMD, 구성 등 미국에서의 판매 자신감을 느껴 입점을 가속화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라라폭스는 LA 사막에 사는 사막여우를 모티브로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여우의 민첩함과 지혜를 ‘라랄라’라는 의성어와 합성하여 많은 제품들이 범람하는 화장품 시장에서 젊은 여성들에게 고퀄리티 합리적 화장품을 통해 진정한 만족을 느끼게 해줄 K-뷰티 브랜드이다.

라라폭스 관계자는 “라라폭스의 제품들은 월마트의 코스메틱 섹션의 진열 판매될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월마트 4,600개 매장 전역과 온라인몰에 아이템을 추가 확대하여 납품, 판매할 예정”이라며 “또한 월마트 외에 미국, 유럽, 아시아 진출을 통해 K- 뷰티의 또 다른 선구자가 되어 전세계에 K- 뷰티를 알리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메종드매긴, 플라스틱 아일랜드, 마크앤로나, 펜필드 등 한국 굴지의 패션회사로 한국을 비롯 미국, 중국, 일본, 동남아 등에 진출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