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이정, 흑마녀 변신 화보 '시선강탈'

입력 : 2017-04-11 10:35:57 수정 : 2017-04-11 10:35: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라메르뷰티 제공

영화'죽음의 섬' SBS '백 투 마이 페이스' KBS'사랑의 가족' 등 에서 얼굴을 알린 개성 있는 연기파 배우 김이정이 라메르 뷰티 화보 촬영 진행한 베스트 컷이 공개됐다.

김이정은 개성있는 배우라는 수식어가 어울릴 만큼 이번 라메르 뷰티 화보에서도 아름다움 보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흑마녀 콘셉트를 선보였다. 라메르 뷰티가 공개한 화보 사진 속 김이정은 판타지 영화나 게임 속에서 볼 수 있을 법한 흑마녀를 완벽 재연했다. 마녀손톱과 A1(에이원)아카데미에서 합류해 표정과 손동작 하나하나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표연해 촬영 당시 스텝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라메르 뷰티, 정정란 원장이 선보인 흑마녀 콘셉트 뷰티 메이크업은 라메르 뷰티만의 곧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시원하고 화끈한 흑마녀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강렬함과 스산함을 표현하고자 피부톤으로는 투명함과 깨끗하면서 새 하얀 피부결을 강조하기 위해 피부톤보다 한 톤 밝은 컬러의 파운데이션을 선택함으로 피부의 결을 살려가며 얇게 펴 발라줌으로 창백한 핏기 없는 깨끗한 하얀 피부를 표현했다.

이어 더운 여름에는 땀이나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하여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을 강조함으로 강렬한 눈빛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시원한 여름을 원한다면 복잡하고 끈적한 섀도를 피해야 한다. 초간단 원칼라 펄 샤도우로 전체를 바르기보다는 눈을 감았을 때 동공 위에만 한두 번 손가락으로 살짝 터치해 얇게 펴 바르면 끝이다 눈을 뜨고 감을 때 살짝 보이는 펄감이 시원함과 가벼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어 입술 전체를 비비드 한 색상의 핑크와 보랏빛이 감도는 진한 립 글로스나 틴트를 선택함으로 가볍지만 잘 지워지지 않는 제품을 선택해도 좋을 것이다. 두 번째 콘셉트 촬영에서는 중후하지만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강한 레드 계열도 좋지만 개성이 돋보이는 푸른빛이 감도는 블루 퍼플 계열의 립을 사용해 개성적이며 독특한 자신만의 립을 선택해도 세련되고 강하지만 부드럽고 고혹적인 느낌의 여성 미를 강조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포인트로 상큼함과 시원함을 나타내고자 할 때는 톡톡 튀는 데일리 칼라렌즈를 사용함으로 조금 더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