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이슈타임과 손잡고 패션·뷰티 영상 콘텐츠 제작

입력 : 2017-02-27 21:15:41 수정 : 2017-03-24 22:51: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플루언서 연계, 다양한 패션·뷰티 영상 콘텐츠 생산

가수 김태우 등이 활동하고 있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는 각계 전문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프로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국내 최고의 그룹 god 멤버 김태우가 수장으로 있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매체 이슈타임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및 해외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패션·뷰티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다음달부터 이슈타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를 연계한 다양한 패션 및 뷰티 영상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가수 김태우와 키스가 활동하고 있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는 각계 전문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프로페셔널(professional)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콘텐츠 제작은 국내 1호 컬러리스트이자 한국 CPI 협회장이며 2017 한국색채대상 심사위원장인 김민경을 중심으로 Mnet ‘골든 탬버린’, '프로듀스 101', ‘슈퍼스타K’, '댄싱9' 등 유명 프로그램에서 헤어 디자이너 겸 뷰티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정준 원장과 tvN ‘렛미인’ 닥터스,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매경TV ‘건강한 의사’ 등에 출연해 치과 자문의로 이름을 알린 정유미 원장 등 각계 분야의 패션, 뷰티 전문가들이 모여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노하우와 셀러브리티(유명 인사) 이슈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제작될 영상 콘텐츠에는 패션과 뷰티 업계 관계자들 뿐만 아니라 분야별 영향력 있는 전문가인 ‘인플루언서’를 연계, 패션과 뷰티에 보다 객관적인 시각을 반영해 트렌드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류진국 이슈타임 대표는 “영상 콘텐츠 시장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다. 이에 온라인 시청자들은 유익함과 재미까지 두루 갖춘 콘텐츠를 원하고 있는 실정”이라며 “자사와 소울샵엔터테인먼트가 협업해 만들어나가는 패션과 뷰티 영상이 누리꾼들에게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콘텐츠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