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떠오르는 블루칩, 제주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

입력 : 2017-01-19 14:51:52 수정 : 2017-01-19 14:51: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자연친화시설 조망이 가능한 단지는 지역을 불문하고 인기가 높다. 그 가운데 제주지역은 따라올 수 없는 쾌적한 자연경관과 인프라가 조성돼 있어 전국 각지의 수요자들에게 우선순위 거주지역으로 손꼽힌다.

특히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며 친환경적인 주거기능까지 융합된 전원형 공동주택 고급타운하우스는 제주 부동산 시장의 블루칩으로 부상 중이다.

타운하우스는 넓은 정원과 일조권을 갖추고 있는 단독주택으로 일반주택에 비해 관리의 필요성이 적다. 또 단지 내에서 리조트와 같이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됐으며 사생활 보호까지 이뤄져 호평 받는다.

이런 제주타운하우스가 각광받고 있지만 지난해 제주도는 농지의 용도 변경을 제한하는 '농지관리 강화방침'이 적용됐다. 때문에 향후 토지개발은 더욱 어려워질 전망이라 제주도 내에서 현재까지 건축허가를 받은 타운하우스의 희소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그 가운데 제주 내에서도 인프라의 중심지로 불리는 노형동에 공급되는 단독형 고급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는 풍부한 조망권과 특화설계를 제시하며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담하우제는 남측으로는 한라산과 북측으로는 제주바다의 더블조망권으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총 41세대가 공급되며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56~81평의 3개 타입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특화설계를 품고 있어 넓은 공간감과 수압의 여유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내부에는 친환경 고급인테리어를 지향하며 독일산 지메틱 가구와 별도의 보조주방, 빌트인 가전 등을 제공한다. 게스트룸은 물론이고 전 세대 개인정원과 1층 테라스까지 세심한 설계로 기능성과 편의성을 드높였다. 주차공간 역시 세대당 2대로 공간을 확보했다.

전원형 공동주택 고급타운하우스의 명성에 걸맞게 주택관리서비스에도 심혈을 기울인다. 단지 곳곳에 CCTV를 설치해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과 사생활 보호에 중점을 두며 24시간 보안요원이 커뮤니티 시설에 상주해 출입보안 시스템을 관리한다. 이는 고급타운하우스 전문관리업체인 하우가 맡아 전문성을 높였다.

한편, 타운하우스가 위치한 제주 노형동은 제주공항이 인접하고 생활편의 인프라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제주 내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답게 호텔뿐 아니라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한라병원, 신라면세점 등의 풍부한 상권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한라초, 한라중, 제주고, 제주한라대 등 우수한 학군이 형성돼 있으며 1136번 도로를 통하면 제주국제공항과 시외버스터미널 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애조로를 거쳐 제주 전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제주의 관광명소인 제주아트리움, 무수천유원지, 한라수목원 등이 밀접해 있다.

홍보관은 제주시 노형동 3432번지 현장에 위치하며 현재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