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공명 "'아내' 정혜성, '뷰티뷰' 게스트로 초대하고파"

입력 : 2017-01-18 15:25:34 수정 : 2017-01-18 15:25: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공명이 첫 MC를 맡은 뷰티프로그램에 '가상 아내' 정혜성을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공명은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기자간담회에서 "첫 뷰티프로그램 MC를 맡게 돼 부담되지만 설렘이 더 크다"며 "배운다는 마음으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있다"고 MC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공명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호흡 맞추는 배우 정혜성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아내가 게스트로 나오면 좋겠다"라며 "혜성 누나가 뷰티프로그램 MC를 맡았다고 하니까 축하해줬다. 옆에서 사소한 조언도 해줬는데 직접 나와주면 좋겠다. 아내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공명은 송지효와 함께 초보의 관점으로 뷰티프로그램 진행에 나설 계획이다. 그는 "첫 녹화 주제가 립 색깔과 종류였다. 이후 회사 실장님께 생일선물로 립스틱을 선물했다"라며 "팁을 얻었던 부분이다. 초보자로서 뷰티에 대해 쉽게 다가간다면 시청자도 쉽게 뷰티 세계로 빠져들 것이라는 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송지효의 뷰티뷰'는 개개인의 타입에 딱 맞는 것을 알려주는 취향 저격 개념 뷰티 가이드 프로그램으로, 1:1 매칭 뷰티를 슬로건으로 맞춤형 뷰티 팁과 뷰티 트렌드 정보를 제시한다. 국내 방송 후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시아 9개국에도 전파를 탄다. 오는 19일 오후 9시20분 첫 방송. 

정은나리 기자 jenr3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