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울디지털대학교, 사회복지사 자격증 시험대비 특강 무료 진행

입력 : 2016-12-30 09:15:00 수정 : 2016-12-29 16:13: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특강 및 교과목 운영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진로로 사회복지 분야를 선택하고 있다. 수익이나 자기계발 등을 넘어 다른 이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그들에게 자활의 기회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치 있게 여겨진 덕분이다.

사회복지직으로 진출하기 위해서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이 우선인데, 2급의 경우 교과목 이수만으로 취득할 수 있지만 1급은 학사학위 취득 후 국가 시험에 응시해야 한다. 대체적으로 2급 보다는 1급의 수요가 많아 1급의 인기가 높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를 위한 특강을 매년 실시하며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강에서는 문제풀이 노하우, 학습자료 제시 등 1급 시험 준비 전반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다루고,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혼자서 시작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시험 범위와 공부 방법 등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가 제공되므로 활용할 만하다.

강좌는 서울디지털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재학생, 졸업생, 시간제 학생을 비롯해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준비하는 일반인 모두 들을 수 있다.

이밖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사회복지세미나’ 등 시험 관련 교과목을 별도로 운영하며, 학생들에게 사회복지사 8개 교과목 총정리와 기출문제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에 대한 정보도 제공 중이다.

한편,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학교 사회복지학과는 2017학년도 1학기 신입 및 편입학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016년 12월 1일(목)부터 2017년 1월 5일(목)까지이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일정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