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교육 브리핑] 진학사 내달 12일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 외

입력 : 2016-11-27 19:11:37 수정 : 2016-11-27 19:11: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진학사 내달 12일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


진학사는 다음달 12일 오후 2시부터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발표 이후 수험생들이 올바른 정시지원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총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17학년도 정시 특징 및 전망’에 대해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우연철 책임연구원이, 2부에서는 ‘2017학년도 대학별 지원전략 및 지원가능점수 공개’를 주제로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이재진 평가실장이 각각 특강에 나선다. 2017년도 대입에 관심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정시 실채점 지원참고표, 정시 지원전략 자료집 등도 제공한다. 문의는 1544-7715.


공부혁명대 ‘겨울방학 학습법 강연회’


학습법 전문 교육기업 공부혁명대가 오는 29일부터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창원 등 전국 각지에서 겨울방학 학습법 강연회를 진행한다. 겨울방학 학습법 강연은 공부혁명대 송재열 대장과 윤의정 대표를 비롯해 전 대원외국어고, 한국외국어대 부설고등학교에서 교감을 지닌 대입 전문가 오삼천 총감 등이 연사로 나선다. 각 전문가들은 중·고등학생별로 신학기 대비 효율적인 학습법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알려줄 계획이다. 강연에는 중·고등학생은 물론 학부모도 참석할 수 있으며, 참석자에게는 공부혁명대 학습컨설팅 1회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강연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공부혁명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강연 참가 신청은 02-404-8709로 하면 된다. 


이투스 설민석 강사 진행 수능 무료강좌


이투스는 한국사 스타 강사로 잘 알려진 설민석(사진) 강사가 진행하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모든 강좌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설 강사는 “학생들의 응원과 격려 때문에 성장할 수 있었다”며 조금이나마 내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다”고 이번 무료 강좌의 취지를 밝혔다. 이투스 역시 수험생들에게 역사 의식을 고취시키고 질 높은 강의를 부담없이 수강해 수능뿐만 아니라 향후 우리 역사를 제대로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